‘임블리’ ‘츄’ ‘사뿐’, 제도권 유통서 막강파워
온라인에서 마니아층을 확보한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확고한 브랜드 콘셉,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신선한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제도권 유통망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이다. 지난...
2017-05-15 799호
新 콘텐츠로 무장한 ‘스트리트 캐주얼’
아이디어와 열정...창업 가능하게 한 온라인 쇼핑 활성화가 씨앗대박 아이템으로 싹 틔우고 오프라인, 해외시장 진출‘스트리트 패션’의 바람이 매섭다. 하위 문화, 이른바 언더그라운드라고 느껴졌던 거리의 패션이 패션 시장의 주류로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발렌시아가’ ‘베트멍’ 등은 스트리...
2017-05-15 799호
온라인 셀렉트숍, ‘캐시카우는 PB만한 것이 없다’
셀렉트숍이 PB 강화를 통해 수익성 제고를 꾀하고 있다. 사진은 매 시즌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이는 'W컨셉'의 PB '프론트로우'국내 온라인 셀렉트숍 비즈니스가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주요 숍들이 브랜드 판매 대행을 넘어 자체 브랜드(PB)를 제작·유통함으로써 수익성 제고에 나선 것이다.‘W...
2017-05-15 799호
바이어가 뽑은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 유망 브랜드 (...
이혜연 ‘르이엘’ 대표IBF에서 받은 관심으로 유통망 확장 적극 나서야죠이혜연 ‘르이엘’ 대표‘미샤’ ‘오브제’ ‘지고트’ 등 내셔널 브랜드에서 10년 넘게 디자이너로 활약한 이혜연 대표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르이엘’이 지난 시즌에 이어 2회 연속 IBF를 찾았다. 지난해 론칭과 함께 국내외...
2017-05-01 798호
바이어가 뽑은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 유망 브랜드 (...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장으로 발돋움한 인디브랜드페어. 이번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에 참가한 160개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가 꼽은 9개의 전도 유망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현장에서 들어봤다.바이어가 선정한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인디브랜드...
2017-05-01 798호
인디브랜드페어, 실질 비즈니스 장으로 발돋움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가 2048건의 상담 실적을 올리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 개척에 힘을 보탰다.지난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 주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 주관으로 열린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는 참신한 콘텐츠로 무장한 160개...
2017-05-01 798호
바이어가 주목한 '패션리테일페어 2017' 브랜드는? (2)
20년의 해외 ODM 경력을 자랑하는 ‘아인에디션’이 FRF에 참가해 국내 대표 여성복 기업들과 수주 상담을 벌였다. 20년 해외 ODM 경험 ‘아인에디션’ 국내서도 쭉쭉“끈끈한 마케팅·유통 파트너 찾는다”20년간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ODM 사업을 펼쳐온 씨엔씨코리아(대표 임채욱)...
2017-05-01 798호
바이어가 주목한 '패션리테일페어 2017' 브랜드는? (1)
온라인 여성복 강자 ‘로미스토리’가 FRF에 대형 부스로 참가, 현대, 이랜드, 엔터식스 등 유통가의 러브콜이 줄 이으며 오프라인 화장에 청신호를 켰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로미스토리’ 매력은 계속된다유통가 러브콜, 오프라인 확장 청신호…해외 바이어도 눈길온라인에서 시작된 ‘로미스토리...
2017-05-01 79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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