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 미래 주역, ‘인디브랜드페어’가 배출
 ‘인디브랜드페어(IBF)’는 지난 7번의 시즌 동안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인디브랜드페어 2017 F/W' 역시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160개 루키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인디브랜드페어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유망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
2017-04-15 797호
신진 활약 두드러진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는 참신한 디자인은 물론 대중적 인기까지 겸비한 신진 디자이너들이 맹활약을 펼쳤다. 사진은 ‘YCH’ 패션쇼 현장 모습 (출처=서울디자인재단)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가 국내외 패션 관계자들과 시민의 뜨거운 관심 속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
2017-04-15 797호
‘패션코드 2017 F/W’를 빛낸 브랜드는?
‘패션코드 2017 F/W’에 1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15억7000만원의 수주액을 달성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사흘 간 서울 대치동 푸르지오밸리에서 개최된 ‘패션코드 2017 F/W’가 10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 참가, 500여 명의 바이어 방문, 총 상담액 95억4000만원, 수...
2017-04-15 797호
패션잡화 특화 전시회 ‘홍콩 패션액세스 2017’ 성료
패션잡화 전시회인 ‘홍콩 패션액세스 2017’과 피혁 원부자재 전시회인 ‘MM&T 2017’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아시아 대표 패션잡화 소싱 전시회인 ‘홍콩 패션액세스 2017’이 지난달 29일부터 3일간 홍콩컨벤션&엑시비션센터에서 개최돼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성황...
2017-04-15 797호
전환기 노면상권 ‘低성장기 정면돌파 브랜드는?’
'레노마골프' '노스페이스' '엄브로' 등 참가저성장에 머물고 있는 현 패션 시장의 화두는 단연 효율성이다. 특히 가두 대리점은 직영점 대비높은 효율과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어 기업의 성장 동력으로 새삼 주목 받고 있다.이런 대리점의 강점을 재조명하는 ...
2017-04-15 797호
FRF Sourcing “글로벌 소싱 파워, 패션과 만나다”
◇ 의산협 ‘드라마르돔’ & ‘지재권센터’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패션 디자이너 및 패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중인 동대문 K-패션 쇼룸 ‘르돔’과 섬유패션 지식재산권보호센터(지재권센터)가 FRF 2017에 참가한다.먼저 지재권센터는 국내 패션기업과 디자이너들의 상표등록 등...
2017-04-15 797호
패션 리테일러를 위한 콘텐츠 장터 ‘패션리테일페어 2017’
中 시장 불확실성 극복 전략은? ‘글로벌패션포럼 사전 특별세미나’ 동시 개최패션 리테일러의 시장경쟁력을 담보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참신한 디자인, 타깃 시장에 부합하는 가격을 매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는 일이다. 이런 패션 리테일러들의 콘텐츠 갈증을 해소해 줄 ‘패션리테일페어 ...
2017-04-15 797호
中 3대 쇼핑몰 VIP.com, 한국 패션 브랜드에 러브콜
국내 법인·직영 물류센터 갖춘 메이저 플랫폼중국 VIP.com에서 월 매출액 10억을 돌파한 '난닝구'글로벌 8대 온라인 유통기업이자 중국 3대 쇼핑몰 ‘웨이핀글로벌(VIP.com 이하 VIP)’이 한국 패션 기업에 새로운 이커머스 성공모델을 제시하며 패션부문 특화전략을 추진하고 있다.&nb...
2017-04-15 79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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