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열 '유저(YOUSER)' 디자이너
스트리트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유저(YOUSER)'를 전개하는 이무열 디자이너가 지난해 홍콩에서 열린 '2018/19 울마크 프라이즈(IWP)'에서 아시아 세미 파이널 우승자로 선정된 데 이어 오는 16일 런던패션위크 기간 중 열리는 최종 파이널 대회에서 글로벌 우승에 도전한다.IW...
2019-02-15 837호
이관우 신주원 대표
최근 국내 패션시장의 효자 아이템은 단연 '패딩 점퍼'이다. 지난해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롱패딩'은 물론이고, 2007년 전후로 시작된 아웃도어스포츠 마켓의 성장세도 그 뒷배경엔 '패딩 점퍼'가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패딩 점퍼'가 국내 패션시장의 ...
2019-02-15 837호
안은선 더틴트 대표
'더틴트'를 전개 중인 디자이너 안은선 대표가 이번 2019 춘하시즌에는 유로카지(유러피언 캐주얼) 컨셉의 '리프리(REPRE)'를 선보였다.이 회사는 지난 2015년 하이엔드 감성 브랜드 '더틴트'를 런칭, 디자이너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다. 또 웨어러블하면서 가격대까지 낮...
2019-02-15 837호
카즈히테 사이토 신한코리아 ‘JDX’ 디렉터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전개하는 'JDX'가 포화상태인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WEEK& GOLF 콘셉트를 앞세워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을 꾀한다.지난해 골프웨어라는 이미지를 탈피 20~30대 젊은 고객들...
2019-02-15 837호
김동화 플리팝 대표, 최재원 디렉터
10대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문화 행사로 발돋움플리팝(대표 김동화)에서 전개하는 오프라인 팝업 쇼핑 플랫폼 '러블리마켓'이 Z세대를 위한 쇼핑 놀이터로 떠오르고 있다. Z세대들은 웹과 앱을 통한 쇼핑에 익숙하지만 실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는 경향이 강하다....
2019-02-15 837호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
RTLS 업그레이드, YES24 통한 온라인 시장 진입도RFID(Radio Frquency IDentification)는 반도체 칩이 내장된 태그, 라벨, 카드 등의 저장된 데이터를 무선주파수를 이용해 비접촉으로 읽어내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대다수 업계 전문가들은 패션 산업 디지털 트랜...
2019-02-15 837호
김형종 한섬 대표이사
온라인 강화 · 해외 진출 · 지역밀착 유통으로 지속성장 견인SK네트웍스 패션부문 인수 후 연 매출 1조 3000억원 규모로 덩치를 키운 한섬(대표 김형종)의 질주가 새해 들어서도 거침 없다.한섬은 백화점 전성기 때부터 다져온 국내 1등 자리를 시대가 바뀌어 백화점 유통에 낙조가 드리운...
2019-02-15 837호
조병석 패션을부탁해 대표, 노 란 스타일쉐어 PM
챗봇 '모냥' 론칭…원하는 아이템 3초만에 검색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의 주역으로 인공지능 '챗봇'이 떠오르고 있다. 챗봇은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하게 활용될 전망이며, 패션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유용한 기술로 활약될 것으로 기대된다.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
2019-02-15 837호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