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헬피 서비스로 인플루언서 풀필먼트 제공
동대문 맥스타일에 위치한 '브랜디' 헬피는 셀러들을 위한 원스톱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들에게 생산, 물류, 유통을 잇는 SCM 관리가 필수라면 e-커머스를 기본으로 하는 온라인 플랫폼들에게도 경쟁력 제고를 위한 SCM 인프라 강화가 필수조건이 되고 있다. e-커머스 마켓...
2019-12-01 854호
구두 부문 BEST BRAND - '엘칸토'
엘칸토(대표 이혁주)가 1000억원 고지 탈환을 눈앞에 두고 있다. '엘칸토'는 지난 2017년부터 더블 신장을 이어오고 있고 올해 역시 전년대비 15% 성장한 980억원 매출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엘칸토'가 올해 호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 및 온라인 e-...
2019-12-01 854호
패션잡화 부문 BEST BRAND - '분크'
분크(대표 석정혜)가 전개하는 잡화 브랜드 '분크'가 히트 아이템을 출시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분크'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토크백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토크백은 독창적인 쉐입과 다양한 사이즈,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현재까지 3만여개가 팔렸을...
2019-12-01 854호
여성 스트리트 캐주얼 부문 BEST BRAND - '오아이오아이...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가 전개하는 '오아이오아이'가 '2019 여성 스트리트 베스트 브랜드'에 선정됐다.이 회사는 36% 높은 영업이익률를 자랑하며 올 연말까지 2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 초 에이랜드에서 철수, 4분기에 명동, 잠실, 코엑스 등에 재입점해...
2019-12-01 854호
감성 캐주얼 부문 BEST BRAND - '지프'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지프(JEEP)'가 메가 브랜딩 전략에 성공하며 올해 볼륨과 캐릭터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지프'는 '지프키즈'에 이어 올해 슈즈 라인을 론칭하고 이를 볼륨화하는데 주력했다. '지프' 어글리슈즈 탱크 체로키는 출시 3주 만에 주요 사이트에서 완판을 ...
2019-12-01 854호
스포츠 캐주얼 부문 BEST BRAND - 'MLB'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MLB'는 캐주얼 마켓 전체를 통틀어 올해 가장 핫한 브랜드로 꼽혔다. 에프앤에프는 지난 2017년 'MLB'의 아시아 9개국 상표권을 확보해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고 올해 2월에는 중국 라이선스까지 획득해 아시아의 빅마켓인 중국 대륙에 상륙했다. 특히...
2019-12-01 854호
스트리트 캐주얼 부문 BEST BRAND - '아크메드라비'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재모, 구진모)'가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지난 9월 상해에서 열린 대규모 패션전시회 Chic-Young Blood에 참가해 현지 중국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중국에서 핫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앞서 8월에는 '...
2019-12-01 854호
골프웨어 부문 BEST BRAND - '타이틀리스트'
치열해진 골프웨어 마켓은 시장 선점을 위한 브랜드들의 경쟁이 심했던 만큼 독보적인 우위를 점한 브랜드는 없었다. 그 중 '타이틀리스트'는 올해 단일 점포 기준 매출 신장률이 최고 수준이고 고객 브랜드 선호도 증가, 시장 내에서의 영향력 확대 등의 성과를 바탕으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
2019-12-01 854호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