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10주년 맞아 ‘내실 최고 브랜드’ 안착했다
여미지(대표 곽희경)의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Macaw)’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내실 최고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2010년 봄부터 영업을 시작한 ‘마코’는 현재 유통망이 215개점으로, 패셔너블한 골프웨어&스포츠 캐주얼로 두터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연매출...
2019-10-15 851호
‘NIX ALLROUND’ 원스톱 어라운드
케이브랜즈(대표 엄진현)가 패밀리 데님 캐주얼 ‘NIX ALLROUND’ 매장을 늘리면서 가족단위 고객을 공략한다. ‘NIX ALLROUND(닉스 올라운드)’는 가족과의 시간을 즐기려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닉스’ 성인라인과 키즈라인을 한 곳에 구성한 패밀리 복합매장이다. 케...
2019-10-15 851호
리파인드 ‘프로젝트M’ 리마인드 성공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프로젝트M’이 가을 시즌 들어 45% 신장률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로젝트M’은 리파인드 캐주얼이라는 콘셉을 재정비하고 20대 마켓에서 필요한 세미 캐주얼룩을 제안하고 있다. 사회 초년생이 필요한 키아이템을 주기별로 출시하고 특히 합리적인 가격...
2019-10-15 851호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 팝업 16곳 오픈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가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의 맨즈 라인 단독 팝업 매장을 16개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신세계톰보이는 가을 시즌 ‘스튜디오 톰보이’의 남성 전용 컬렉션 ‘맨즈라인’을 출시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에 남성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있다. 신세...
2019-10-15 851호
하이엔드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
로린(대표 캐롤린 장)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가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우며 국내 전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최근 국내 애슬레저 마켓은 가격경쟁력을 앞세워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나일로라’는 고감도의 하이엔드 애슬레저를 콘셉으로, 새로운 승부수...
2019-10-15 851호
TK케미칼, 베이직보다 유니크!
SM그룹 TK케미칼(대표 김해규)이 글로벌 소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 회사는 지난 8월말에 개최된 ‘2019 프리뷰인서울’에 첫 전시관을 열고 자체 브랜드 외에 코오롱머티리얼에서 인수한 차별화 소재를 공개함으로써 새로운 출사표를 던졌다. 코...
2019-10-15 851호
‘젠틀몬스터’의 기획력은 상상 그 이상!
아이아이컴바인드(대표 김한국)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매번 새로운 기획으로 시장을 놀라게 하고 있다. ‘젠틀몬스터’는 목욕탕, 집, 주방 등 패션과 상관관계가 적어 보이는 주제로 색다른 공간 디자인의 정석을 보여주며 ‘루이비통’으로부터 투자까지 이끌어 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
2019-10-15 851호
‘플리츠마마’,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통했다
송강인터내셔날(대표 왕종미)이 전개하는 ‘플리츠마마’가 시그니처 아이템 니트 플리츠 에코백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론칭 2년차에 접어든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500㎖) 16개로 만든 니트 플리츠백, 일명 주름 가방을 내세우고 있다. 최근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 운...
2019-10-15 8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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