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伊 스트리트 ‘GCDS’, 중국 첫 상륙
중국 선전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탈리아 스트리트 캐주얼 'GCDS'글로벌 스트리트캐주얼 브랜드의 중국 진출이 활발하다.중국 내 스트리트캐주얼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증명하듯 최근에는 이탈리아 스트리트캐주얼 'GCDS(God Can't Destroy Streetwear)'가 중국에 첫 번...
2019-10-15 851호
<중국> 글로벌 패션 이벤트 Knock, Knock!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중국 패션 브랜드가 늘고 있다. 밀라노패션위크, 뉴욕패션위크, 런던패션위크 등 세계적인 패션 행사에 참가해 패션쇼를 진행하며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해외시장 개척에 나서는 것이다.특히 최근 국제무대에 진출하는 중국 패션 브랜드는 글로벌 패션쇼의 스타일...
2019-10-15 851호
아시아 마켓에 K-텍스타일 ‘훈풍’ 분다
“한국관은 매년 전시회에 참가한 국가관 중 바이어들의 방문 빈도수가 가장 많았던 최고의 인기 국가관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국의 소재 파워는 가격, 생산 경쟁력을 넘어선 차별화에 있다” 윤영상 한국패션소재협회 부회장의 말이다. 지난 9월 25~27일 3일간 열린 중국 상하이 추계 인터텍스...
2019-10-15 851호
日 뷰티 브랜드 ‘시로(SHIRO)’ 대국민 사과한 이유는?
일본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로(SHIRO)’가 이번 가을에 실시한 로고와 패키지 등의 리뉴얼을 두고 SNS상에서 고객들의 불만이 터져나왔다. 리뉴얼의 방향이 고객들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다.결국 ‘시로’는 고객들의 뜻을 받아들여 공식 사이트에서 사과문을 발표했다. ...
2019-10-15 851호
패션월드도쿄, 소싱전문 전시회로 안착
패션 B2B 전시회 ‘패션월드도쿄(Fashion World Tokyo; 이하 FWT)’가 지난 2일부터 3일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 전시는 패션기업 및 온/오프 리테일러를 위한 소싱(Sourcing) 전문 전시회로서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
2019-10-15 851호
50주년 맞은 밀라노 MICAM, 위상 입증
‘미캄 밀라노’가 50주년을 맞아 세계 최대 신발 전시회 명성을 입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전시회는 이탈리아 제화협회 아소칼자투리피시(Assocalzaturifici)의 주최로 지난달 15일부터 4일간 피에라 밀라노에서 2,000여개가 넘는 세계의 신발 컬렉션을 모두 아우르는 ...
2019-10-15 851호
<중국> ‘하이란홈’ 상반기 100억 RMB 돌파
하이란홈 본사 사옥 '하이란홈'이 상반기 매출이 100억 위안(한화 약 1조 6,780억원)을 넘어섰다.중국 대표 남성복 '하이란홈(HLA)' 등을 전개하는 하이란홈은 최근 올해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공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하이란홈의 매출은 107억 2100만 위안(한화 약 1조...
2019-09-15 850호
진화하는 日 데님 트렌드
미국 서부시대, 텐트천으로 광부용 작업복으로 제작된 청바지, '리바이스'의 창시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면서, 작업복에서 젊음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군림해왔다.  허나 최근 들어 일본 젊은 세대 사이에서는 청바지를 입지 않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2019-09-15 85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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