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 日 유니폼 시장, 올림픽 타고 ...
기능성은 물론 평상복도 가능한 디자인 작업복 인기일본 유니폼 시장에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2020도쿄 올림픽과 경기회복에 따른 토목건축 수요가 급증해 작업용 유니폼의 수요와 서비스용 유니폼의 대규모 교체수요가 맞물린 결과다.2017년 일본 유니폼 시장 규모는 약 5800억엔으...
2018-08-15 827호
<중국> ‘두스리런’, 중국발 ‘빅토리아시크릿’ 가능할까
중국 언더웨어 전문 기업 두스리런(Cosmo Lady)이 적극적인 자본 유치와 파격적인 투자로 화제다.두스리런은 지난달 1일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의 전 CEO 샤런 제스터 터니를 그룹 CSO(Chief Strategy Officer)로 채용했다고 밝혔다. 그는 두스리...
2018-08-15 827호
<중국> ‘한두이서’, 체험형 매장으로 소비자 유혹
‘한두이서’가 오프라인에도 진출한다.‘타오바오’로 대표되는 중국 이커머스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타오 브랜드’ 중 하나인 ‘한두이서’가 ‘온라인 온리(only)’ 기조를 폐기하고 항저우에 매장을 오픈했다.중국 대표 이커머스 ‘한두이서’  ‘한두이서’는 이커머스 라이벌 브랜드 중...
2018-08-15 827호
<중국> 중국 패션, 생산부터 배송까지 ‘스마트’ 하게
중국 대표 패션기업들이 잇달아 스마트 기법을 도입해 화제다.지난 7월 중국복장협회가 발표한 ‘2017년 중국 패션기업 베스트 100’에 1, 2위로 나란히 이름을 올린 하이란그룹과 야거얼그룹이 그 주인공. ‘하이란홈’은 지난 7월 23일부터 ‘메이투안와이마이(중국 배달앱, 이하 메이투안...
2018-08-15 827호
중국 패션쇼룸, 정책·자본과 결합해 성장가도
중국 패션쇼룸 사업이 활발하다. 최근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항저우 등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패션 쇼룸이 우후죽순으로 생성되고 있으며, 차이나패션위크와 모드 상하이 등도 이들 패션쇼룸이 전면에 나서 디자이너 브랜드와 연계성을 확대하고 있다. 또 중국 최대 패션 전시회인 CHI...
2018-08-15 8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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