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성장하는 日 남성 코스메틱 시장
오랫동안 빙하기였던 남성 화장품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 일본 남성 화장품 시장규모는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스킨케어제품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높다. 그 동안은 미의식이 높은 남성들은 여성화장품을 사용하는 등 화장품 시장에서는 유니섹스, 보더레스(borderless)...
2018-12-01 833호
<중국> ‘UR’, “글로벌 시장으로 고고씽”
중국 로컬 패스트패션 브랜드 'UR(URBAN REVIVO)'가 패션의 도시 런던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걸음을 이어갔다.'UR'의 이번 런던 매장은 지난 2016년 싱가포르에 첫 번째 해외 매장을 오픈한 후 세 번째 해외 매장이다. 웨스트필드 런던에 자리잡은 이번...
2018-12-01 833호
<중국> 알리바바vs징동, 럭셔리 브랜드 선택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최근 중국인 비하 논란이 일며 실적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불매 운동과 비난 여론이 일며 세계 럭셔리 상품 매출의 3분의 1을 담당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서 퇴출 위기에 빠진 것이다. 중국의 럭셔리 상품 소비액은 연간 5000억 위안에 달...
2018-12-01 833호
<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日 올해 가장 히트한 상품은?
닛케이트렌드 2018년 히트상품 랭킹으로 보는 일본 소비트렌드'닛케이트렌드'에서 매년 발표하는 히트상품 베스트 30은 한 해의 소비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다. '닛케이트렌드' 는 매년 히트상품 상위 30개를 발표하는 일본의 유행정보지다. 올해에는 차세대 가능성을 연 히트상품...
2018-11-15 832호
<중국> ‘덴함’, 친환경 패션 이끈다
지속가능한 발전과 친환경에 대한 중국 패션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오쉬리(Ochirly)' '파이브플러스(Five Plus)' '미스식스티(Miss Sixty)' 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친숙한 허지그룹이 전개하는 네델란드 프리미엄 데님 '덴함(DENHAM)'은 올해 8월 친환경 데님...
2018-11-01 831호
<중국> 타이핑냐오 온·오프 모두 잡았다
'타이핑냐오(PEACE BIRD)'가 전통 브랜드 중 주목할만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화제다.최근 발표된 2018년 상반기 실적보고서에 따르면 '타이핑냐오'는 상반기에 오프라인에서만 전년동기대비 8.7% 증가한 22억9300만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오프라인 매장 수는 430...
2018-11-01 831호
<중국> ‘터부’,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성공신화
'터부'가 예능 쌍끌이 마케팅 전략으로 눈부신 성과를 얻고 있다.지난 10월 8일 발표한 3분기 판매보고서에 따르면 '터부'의 매장당 평균매출이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앞서 발표한 2018년 상반기 실적보고서의 상승 흐름이 3분기에도 이어진 것이다. '터부'는 올해 상반기 매출 2...
2018-11-01 831호
중국 패션기업, 글로벌 M&A서 여전히 큰손
이미 앞선 몇몇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큰손으로 부상한 패션기업 산동 루이는 미국 디자이너 알렉산더왕에 대한 투자와 관련해 그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 스포츠 패션분야의 리딩기업인 안타는 핀란드의 아머스포츠 인수 계획을 공식화했다.성공적인 인수합병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
2018-11-01 8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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