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마존', 유료 회원 수 1억명 돌파
제프 베조스 '아마존' 최고 경영자가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한 회원 수가 1억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아마존'이 '아마존 프라임'의 회원수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제프 베조스 대표는 지난 18일 연례 주주 서한에서 '아마존 프라임'의 현황...
2018-04-15 819호
<중국> 중국 골프웨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진화 중
최근 몇 년간 중국 대형쇼핑몰의 캐주얼웨어 존에서는 비슷한 특성을 가진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바로 밝은 컬러의 고급스러운 소재의 제품이 그것이다. 이들 상품은 일부 지역에서 매출의 상당부분이 발생할 정도로 판매가 집중되고, 고가의 상품이었으며, 스포츠 캐주얼웨어에 속했다. 바로 골...
2018-04-15 819호
<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어른들의 새로운 놀이터 ‘도쿄 미...
오픈 당일 10만명 몰려 인기 실감 일본 도쿄에 새로운 상업시설이 탄생했다. 지난 3월29일 일본 대표 부동산회사인 미츠이부동산의 새로운 히비야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도쿄 히비야공원 건너편에 총 비용 1322억엔을 들인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가 오픈했다. 이 공간은 롯폰기 1호점에 이은...
2018-04-15 819호
<중국> 스트리트 캐주얼 마켓 큰 폭 성장
스트리트 캐주얼을 위시한 트렌디 브랜드가 중국 패션 시장의 총아로 떠올랐다. 일반 브랜드의 매출 증가 속도는 17%인 데 반해, 젊은 소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트렌디 브랜드의 성장 속도는 62%에 달했기 때문이다.이는 중국의 글로벌 패션 플랫폼 '오패션(오렌지매니아)'...
2018-04-01 818호
<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무인양품, 슈퍼마켓 되다
청과에서 생선까지, 신선식품 적극 도입해 소비자 감동무인양품의 신규매장이 화제다. 지난 3월 20일, 오사카에 개점한 무인양품은 세계 최대 규모인 4317㎡ 매장 면적도 화제지만, ‘신선식품 코너 도입’으로 청과, 정육, 생선 등 신선식품 3코너를 풀라인업 해, 무인양품에서 생선과 고기...
2018-04-01 818호
<중국> ‘비인러펀’, 중국 골프웨어 마켓 강자로 우뚝
중국 로컬 골프웨어 ‘비인러펀(BIEM.L.FDLKK)’의 성장세가 주목을 끌고 있다.비인러펀이 최근 발표한 실적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매출은 10억5400만 위안, 순익은 1억7400만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대비 각각 25.2%, 31.7% 증가한 수치다.비인러펀의 성과는 최...
2018-04-01 818호
<중국> 중국 여성 소비자를 사로잡아라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 영향력이 꾸준히 상승하며 ‘여성경제(타징지)’가 새로운 소비 시장을 구축하고 있다.지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산빠지에)을 맞아 중국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여심잡기’ 마케팅이 진행됐다. 여성의 권리를 지키는 호소의 날은 어느새 여성이 소비 영역에서 가진 거...
2018-04-01 818호
<중국> ‘바라바라’ 매장 4000여 개로 확장
'바라바라'가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패션 기업 썬마(Semir)의 아동복 '바라바라'의 매장이 최근 4000여 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 2003년의 110개의 36배에 달한다. 게다가 이는 최근에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
2018-03-15 8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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