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이의 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여성의 사회진출, 뷰티 ...
일본 백화점 매출이 2년 연속 6조엔을 넘지 못했다. 일본백화점협회가 올 1월23일 발표한 전국 백화점 매출 자료에 따르면 2017년 매출은 전년 대비 0.4% 줄어든 5조9532억엔으로 집계됐다. 특히 주요 매출원인 패션의류부문은 2.8% 줄어든 1조8397억엔(전년도 대비 2.2% ...
2018-02-15 816호
<중국> 안나이얼, 연매출 10억 위안 돌파
중국 아동복 기업 안나이얼(Annil)이 매출 상승에도 순익 하락으로 아쉬운 한 해를 보냈다.안나이얼의 최근 실적보고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12.1% 성장한 10억2900만 위안을 기록했다. 하지만 순익은 전년대비 20% 하락한 6300만~7900만 위안에 그칠 전망이다. 매...
2018-02-15 816호
<중국> 중국, 빅사이즈 패션의 최대 시장으로 부상
중국 시장이 앞으로 빅사이즈 패션 의류의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중국이 이미 미국을 넘어 전세계에서 비만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가 됐다. 중국 위생감독기구는 2017년 인구 중 약 30%의 성인이 기준 체중을 넘었고, 12%의 성인은 비만지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구체...
2018-02-15 816호
<중국> 웨이핀후이, 텐센트와 징동 날개 달고 주가 2배로 껑충...
웨이핀후이(VIP.com)의 주가가 연일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웨이핀후이의 주가는 최근 두 달 만에 2배로 뛰었다. 지난해 12월 18일 텐센트와 징동의 공동 투자유치 발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한 것. 텐센트와 징동은 당시 8억6300만 달러의 현금을 웨이핀...
2018-02-15 816호
<중국> 중국 대륙 ‘패딩 사랑’에 빠졌다
패딩점퍼가 이번 겨울 중국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지난 10여 년 동안 중국 여성복 시장에서 패딩은 패션테러리스트에 가까운 취급을 받았다. 일본 패션 잡지나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의 코디를 보고 배운 중국 여성에게는 추운 겨울 보온을 위한 두꺼운 패딩보다는 스커트에 ...
2018-02-15 816호
<중국> 거리스, 프랑스 ‘이로’ 중국 사업권 확보
‘이로(IRO)’가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여성복 ‘엘라세이(Ellassay)’를 전개하는 중국 패션기업 거리스(GELISI)가 프랑스 여성복 ‘이로’의 중국 라이선스를 확보했다. 공시에 따르면 거리스는 최근 IRO SAS와 120만유로 규모의 주식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2018-02-01 815호
<중국> 산동루이, 中 패션산업 업그레이드 주도
중국의 산동루이(ShanDongRuYi)그룹이 다운스트림부터 업스트림까지 패션산업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밸류 체인을 구축해 중국 패션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주도하고 있다.1972년 창립한 산동루이는 ‘보스’ ‘아르마니’ ‘제냐’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소싱처로 이름을 알리며 중국 최대...
2018-02-01 815호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Top3, 패션과 제휴 총력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이 패션 브랜드와의 제휴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Top 3인 ‘티몰’ ‘징동(JD.com)’ ‘웨이핀후이(vip.com)’가 앞다퉈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발표하고 있는 것. 누구보다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곳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2...
2018-02-01 815호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