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옥 ‘스타일파파라치’ 대표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파파라치’가 지난 8일 세계거리춤축제에 참가, 본격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사업 준비 기간만 2년, 제2의 스타일난다를 꿈꾸는 이미옥 ‘스타일파파라치’ 대표를 만나봤다.“그동안 국내 패션기업들에게 니트, 캡을 주력 품목으로 ODM을 ...
2018-09-15 829호
장현자 탑나인 대표, 박은아 전무
트렌드·소싱력 갖춘 ‘탑나인’ ‘가토아미고’ ‘하비홀릭’ 출시중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데코 중국지사, 현지 소재 대기업에 근무하며 유력 전문기업들과 신뢰를 쌓은 장현자 대표와 국내 캐주얼 마켓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름을 알린 박은아 전무가 의기투합했다. ‘탑나인’, ‘가토아미고...
2018-09-15 829호
손병옥 코오롱스포츠차이나 부사장
코오롱스포츠 중국“NO.1 아웃도어 브랜드 육성을 위해 현재 베이징에 위치한 코오롱스포츠차이나 법인이 오는 10월 상하이로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날씨가 추운 북방권 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을 펼쳤으나 전 대륙으로 영업을 확대하기 위한 포석입니다.”손병옥 코오롱스포...
2018-09-15 829호
정현우 ‘롸킥스’ 대표
Q. 스트리트 편집숍 대표로서 현재의 국내 스트리트 패션 시장은 어떤가사실 스트리트 패션의 소비층은 여전히 적다.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저가의 가격 경쟁과 트렌드에만 매몰된 브랜드가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여기에 대기업까지 손을 벌리고 있어 진짜 스트리트 층은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2018-09-01 828호
석상호 'RMD' 대표
RMD, ‘샤크 스니커즈’로 중국 사로잡는다현대자동차 디자이너 출신으로,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아 슈즈 디자이너로 변신한 석상호 대표. 디자이너 출신답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회사 ‘네오코리아’까지...
2018-09-01 828호
박재홍 제너럴브랜즈 대표
‘더프트앤도프트’는 NO.1 패션 CEO가 만든 NO.1 핸드크림박재홍 제너럴브랜즈 대표는 23년간 국내 패션 업계에 종사하면서 캐주얼 시장을 석권한 장본인이다.2011년에는 한 유력 미디어가 선정한 ‘스마트 패션 ceo 1위’에 선정된 그가 뷰티 시장에서도 핸드크림으로 또 한번의 성공...
2018-08-15 827호
이총호 ‘립언더포인트’ 디자이너
스트리트 캐주얼 ‘립언더포인트’는 근 2~3년 사이 든든한 서포터를 차례로 만났다. 2016년은 디지털 프린팅 기업 세기TnF를 만나 회사를 합병했고 올 초에는 새로운 투자자를 만나 립언더포인트코리아로 새로운 법인을 설립했다. ‘립언더포인트’가 디자이너 브랜드로의 뚜렷한 개성과 커머셜한...
2018-08-15 827호
민수기 ‘므스크샵’ 대표
민수기 ‘므스크샵’ 대표Q. ‘하우스 오브 므스크’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는데가로수길에 있을 때에는 숍과 카페가 떨어져있어 운영하는데 불편함이 있었는데 하나로 합치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해왔다. 이번 기회로 하나의 건물에 구성할 수 있게 됐다. 3층에서는 거주하고 있기도 해서 ‘하우스 오브 ...
2018-08-15 8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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