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파워, C2C 마켓서 활짝 피워야죠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셀럽마켓 모음앱 '에이블리'가 최근 '판매수수료와 광고비 0원'을 선언해 화제다. 에이블리는 지난해 3월 론칭한 이후 지그재그, 브랜디에 이어 쇼핑앱 부문 TOP 5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누적 앱다운로드 320만건, 일간 방문자수 약 15만명, 입점 ...
2019-06-15 844호
아메리칸 캐주얼 1세대 자존심 ‘프리즘웍스’
'프리즘웍스'는 안종혁, 황호준 두 대표가 2010년 론칭한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다. 경영학을 전공한 황호준 대표와 디자인을 전공한 안종혁 대표는 동갑내기 친구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프리즘웍스'는 2012년 겨울 헤비아우터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스트리트 시장...
2019-06-15 844호
‘드로우핏’, 디테일에서 감동을 만들다
"'드로우핏'은 컨템포러리하고 미니멀한 무드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근 밀레니얼 남성 소비자들의 주문이 크게 늘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무신사 MD가 '드로우핏'에 대해 내린 평가다. 이는 '드로우핏'의 신장세를 대변한다. 조현민 대표는 지난 2011년 모델...
2019-06-15 844호
기능성으로 승부… 166억 투자 유치 해외진출 확대
 쫀쫀한 소재로 만든, 몸에 착 달라붙는 요가용 레깅스를 입은 여성들이 길거리를 점령하기 시작했다. 거리를 활보하는 레깅스를 자세히 보면 같은 로고가 보인다. '안다르(andar)'다. 지난달에는 창립 4주년 이벤트를 진행,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
2019-06-15 844호
브랜드 파워 갖춘 패션기업에 투자한다
Q / '안다르'를 투자하게 된 배경은여성 소비재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 '안다르'를 투자하기 전에 잡화 브랜드 '로사케이'를 투자 진행한적이 있다. 최근 북미, 아시아 시장까지 애슬레저 시장이 확대되면서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이후 지난해 초 '안다...
2019-06-15 844호
입는 채식주의, ‘비건타이거’ ‘비건페스티벌’로 대중화
비건 패션 브랜드 '비건타이거'와 채식 축제 '비건페스티벌'의 양윤아 대표'비건타이거'는 말 그대로 비건(vegan·채식주의) 재료로 만든 패션 브랜드다. 동물성 원부자재를 철저히 배제하고 이를 대체하는 소재를 사용해 패션을 선보인다. '비건타이거'의 양윤아 대표는 비건을 소재...
2019-06-01 843호
K-브랜드, 리치아웃(Reach Out) 하라!
코코 샤넬의 증손녀, 기업가, 패션 컨설턴트, 아티스트 등으로 불리는 우나 샤넬(Oona Chanel). 그녀는 유럽 주요 브랜드들과 다양한 작업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인물이다. 현재는 E.L.C 대표로서 'AUTHOR Magazine'과 'AUTHOR Daily'의 발행인이자 ...
2019-06-01 843호
‘FCMM’ 온라인 최강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자신
"우리는 불필요한 기능은 빼고 애슬레저룩의 본질인 편안함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층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이 'FCMM'의 방향성입니다."'FCMM'은 최근 1020대들의 '인싸'템으로 불릴 만큼 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2019-06-01 84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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