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브랜드 ‘얼킨’, 우리의 철학은 상생
생존을 위해 반드시 환경을 생각해야 한다는 의미의 '필환경시대(Green Survival)'가 2019년 글로벌 패션 시장 주요 키워드로 떠올랐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패스트패션이 환경 문제의 원인 중 하나로 인식되면서 '업사이클링(Upcycling)' '지속가능(Sustainable...
2019-03-01 838호
‘아우터’하면 단연 ‘닐바이피’죠
2016 봄 시즌부터 ‘닐바이피’에서는 매 시즌 슈트 셋업 제품을 제안한다. 이번 2019년 봄 시즌 슈트 셋업 상품은 탄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착용하기 적합하며 과하지 않은 보이핏과 단정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사진 오른쪽 박소영 대표)"제가...
2019-03-01 838호
한국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새’
이새에프엔씨(대표 정경아)가 전개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새'가 승승장구하고 있다.지난해 80개 매장에서 480억원의 매출을 기록, 영업 이익률은 전년대비 8% 신장했다. 점 평균 매출액이 해마다 증가, 특색있는 제품과 최근 트렌드와 맞아 떨어진 점이 매출 호조의 원인이다...
2019-03-01 838호
‘프리미에르비죵 파리’ 온-오프라인 글로벌 전시회로 나아갈 것
전 세계적으로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와 바이어가 줄고 있는 가운데 '프레미에르비죵 파리'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총 1,782개 업체가 참가, 작년보다 3.3% 증가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성장 요인은 지난 2015년부터 6개의 전시를 '프레미에르비죵파리' 단일 ...
2019-03-01 838호
기능성 소재로 진화하는‘메리노 울’의 혁신성 널리 알릴 것
스트리트 감각의 디자이너 브랜드 '유저(YOUSER)'를 전개하는 이무열 디자이너가 지난해 홍콩에서 열린 '2018/19 울마크 프라이즈(IWP)'에서 아시아 세미 파이널 우승자로 선정된 데 이어 오는 16일 런던패션위크 기간 중 열리는 최종 파이널 대회에서 글로벌 우승에 도전한다.IW...
2019-02-15 837호
이관우 신주원 대표
최근 국내 패션시장의 효자 아이템은 단연 '패딩 점퍼'이다. 지난해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국민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롱패딩'은 물론이고, 2007년 전후로 시작된 아웃도어스포츠 마켓의 성장세도 그 뒷배경엔 '패딩 점퍼'가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패딩 점퍼'가 국내 패션시장의 ...
2019-02-15 837호
안은선 더틴트 대표
'더틴트'를 전개 중인 디자이너 안은선 대표가 이번 2019 춘하시즌에는 유로카지(유러피언 캐주얼) 컨셉의 '리프리(REPRE)'를 선보였다.이 회사는 지난 2015년 하이엔드 감성 브랜드 '더틴트'를 런칭, 디자이너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다. 또 웨어러블하면서 가격대까지 낮...
2019-02-15 837호
카즈히테 사이토 신한코리아 ‘JDX’ 디렉터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전개하는 'JDX'가 포화상태인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WEEK& GOLF 콘셉트를 앞세워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을 꾀한다.지난해 골프웨어라는 이미지를 탈피 20~30대 젊은 고객들...
2019-02-15 837호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