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을 빛낸 베스트 브랜드
  올 한해 대한민국 패션시장은 글로벌 경쟁력에 대한 고민과 해법 찾기 대신에 예측 불가한 국내외 정세에 잠식됐습니다. 특히 사드 배치 문제로 촉발된 중국의 경제 보복조치는 유통가와 패션 기업 모두를 곤경에 빠뜨렸습니다. 하지만 모든 악재를 똑같이 겪었음에도 어떤 브랜드는 성장을 했...
2017-11-15 810호
'Best brand‘, ‘탠디’ 상품이 곧 브랜드다
탠디(대표 정기수)의 ‘탠디’는 2002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 ‘브랜드의 기본은 상품력과 고객 서비스’라는 뚝심으로 제화 시장을 리드해 왔다. ‘탠디’의 시작부터 함께 걸어온 숙련공의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 디자인을 개발하고 품질을 높이면서 고객 서비스에 집중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2017-11-15 810호
'Best brand‘, ‘젠틀몬스터’, 연타석 홈런 준비 완료...
아이아이컴바인드(대표 김한국)의 선글라스 ‘젠틀몬스터’는 자타공인 국내 패션시장의 스타다. 2016년 전년대비 170%의 매출성장(매출액 1551억원), 139%의 영업이익 증가(영업이익 506억원)라는 폭발적인 성장부터 LVMH의 투자법인 엘캐피탈의 600억원 투자까지 글로벌 시장의 성과가...
2017-11-15 810호
'Best brand‘, 홈쇼핑 강자 ‘원더브라’, 오프라인 유...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의 란제리 ‘원더브라’가 홈쇼핑에 이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하며 언더웨어 시장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2009년 5월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원더브라’는 현재까지 홈쇼핑 누적 매출이 4000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이 분야 최고 브랜드 자리를 ...
2017-11-15 810호
'Best brand‘, ‘까스텔바쟉’ 골프웨어 시장 호령한 새...
올해 골프웨어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까스텔바쟉’을 논하는 것에 이견이 없다.지난 2015년 론칭한 ‘까스텔바작’은  론칭 후 세 시즌 만에 180개점에서 900억원을 달성, 단숨에 리딩권에 합류하더니 올해 역시 30% 가량의 신장세가 이어지며 1200억 돌파가 기정사실...
2017-11-15 810호
'Best brand‘, 세상은 ‘디스커버리’로 가득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도 30%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라이프스타일을 넘어 전체 아웃도어 시장을 리드하기 시작했다.‘디스커버리’는 대다수의 선두권 브랜드가 역신장을 기록 중에 있지만 나홀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연말까지 3000억 고지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이는...
2017-11-15 810호
'Best brand‘, 전성기를 뛰어넘은 전성기, ‘휠라’
올 한해 스포츠 시장의 최대 이슈 메이커는 단연 휠라코리아의 ‘휠라’였다.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10~2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휠라’는 상반기 20%에 육박하는 신장률을 기록하며 턴 어라운드에 성공했다. 지속적인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협업으로 글로...
2017-11-15 810호
'Best brand‘, ‘모이몰른’, 거침없이 하이킥!
 아동복 ‘모이몰른’의 돌풍이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지난 2014년 론칭한 북유럽풍 아동복‘모이몰른’은 뛰어난 품질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회사의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론칭 3년만에 대형마트 기준 유아동복 시장 점유율 1위를 기...
2017-11-15 8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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