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마코’, 72만 고객DB로 말한다
여미지(대표 곽희경)의 골프 캐주얼 '마코(MACAW)'가 10년차를 맞아 볼륨 브랜드로서 입지를 과시하고 있다. 2010년에 출시된 이 브랜드는 현재 백화점 40개점 포함해 유통망을 200개로 확대했으며, 매출 외형도 지난해 800억원에 이어 올해는 900억을 바라보는 볼륨 브랜드로 ...
2019-04-15 840호
‘지스바이 지센’, 3040 마음까지 잡았다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새롭게 선보인 '지스바이 지센'이 연일 유통가의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 1호점을 오픈하며 첫 선을 보였는데, 첫 달에 3억원을 판매하며 2위 그룹의 2배를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지난 1분기(1~3월)에도 월평균 ...
2019-04-15 840호
‘LPGA’에 ‘PGA TOUR’ 더해 골프마켓 평정 나선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골프웨어 브랜드 'LPGA'에 'PGA TOUR'를 더해 골프웨어 마켓 평정에 나서고 있다. 이미 잘 알려진 것과 같이 이 회사는 지난 2월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PGA TOU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부터 국내에서 'PGA...
2019-04-15 840호
‘프로젝트엠’, 효율 경영으로 매출 점프업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의 캐주얼 '프로젝트엠'이 올 1분기에도 전년대비 매출 두 자릿수 신장세를 이어가며 캐주얼 마켓의 다크호스로 올라서고 있다.이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롱패딩 등 헤비 아우터류에서 돋보인 제품기획력과 마케팅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고, 특히 최근 효율이 부진한 매장은 ...
2019-04-15 840호
신개념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투타임즈유(2XU)’ 주목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투타임즈유(2XU)'가 지난 2월 인천 부평아이즈빌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유통망 전개를 본격화 했다.전국 주요상권 위주로 올 상반기 중 11개 매장 오픈을 확정한 '투타임즈유'는 이달부터 죽전 아울렛, 포항중앙점, 화성봉담점, 대구성서점 등을 잇달...
2019-04-15 840호
볼륨 여성복 ‘꼼빠니아’ 소리없이 강하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여성복 '꼼빠니아'는 전국 주요상권에 137개 매장을 전개하면서 백화점 조닝에서 매출 1위는 강서 NC백화점, 효율 1위는 부여 롯데아울렛으로 나타났다. 또 노면상권 매출 1위는 원주점, 온라인 부문 매출 1위는 동대문 현대아울렛으로 나타났다.먼저 강서 NC백화...
2019-04-15 840호
‘지오투+브렌우드’ 복합점으로 남성복 시장 리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지오투'는 자사 '브렌우드' 브랜드와 복합점으로 구성돼 전국 주요상권에 1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대전 모다아울렛 매장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고, 노면상권에서는 광주 세정점이 매출 1위 매장이다.회사 관계자는 "이들 매장은 ...
2019-04-15 840호
영캐주얼 시장 히든카드 ‘클리지’ 급부상
패션랜드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클리지'의 매출 1위 매장은 아산 퍼스트빌리지, 노면상권의 매출 1위는 구미점으로 나타났다. 아산 퍼스트빌리지 매장의 1등 비결은 매니저의 적극성 및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빨리 읽어내 맞춤형 코디 착장 제안으로 세트 판매율이 높다는데 있다. 또 구미점...
2019-04-15 84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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