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바뀌면 일어나는 일들
이제 막 2019년도 봄/여름 시즌 파리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뉴욕부터 파리로 이어지는 새로운 계절의 여정에 특히 시선이 몰린 몇 개의 브랜드가 있다. 바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바뀐 패션 하우스들이다. 시장의 흐름을 바꿀 게임 체인저가 될지 아닌지 섣불리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새 얼...
2018-10-15 830호
내 아이가 입는 옷, 직접 만들었어요 ‘베베테일러’ 쾌속 성장
유아동 전문몰 ‘베베테일러’를 전개하는 영성실업이 화제다. 유니크한 디자인, 고품질 원단과 정교한 패턴의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을 사로잡은 그 비결은 무엇일까. 여성복 디자이너 출신의 탄탄한 그녀의 경력과 노하우가 성공시킨 요인이라 할 수 있다. 자녀...
2018-10-15 830호
‘마켓페스트’, 이제는 10만 유저의 놀이터로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오프라인 마켓 ‘마켓페스트’가 오는 27, 28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다.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에 비해 많은 면에서 새롭다. 자회사 29CM의 참가로 동대문 DDP 2개 관까지 규모가 커졌고 카카오페이의 후원, 로컬과자마켓 ‘과자...
2018-10-15 830호
<재미있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제3의 한류붐, 日 문화의 성지 ...
최근 들어, 일본에서 가장 핫한 지역인 하라주쿠가 변화하고 있다. 도쿄패션 1번지로 손꼽히는 하라주쿠는 일본 젋은세대들의 패션과 트렌드,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일본 고유문화를 만들어 트렌드를 선두하는 지역이여서 일본 자국민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에게도 일...
2018-09-15 829호
이미옥 ‘스타일파파라치’ 대표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파파라치’가 지난 8일 세계거리춤축제에 참가, 본격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사업 준비 기간만 2년, 제2의 스타일난다를 꿈꾸는 이미옥 ‘스타일파파라치’ 대표를 만나봤다.“그동안 국내 패션기업들에게 니트, 캡을 주력 품목으로 ODM을 ...
2018-09-15 829호
장현자 탑나인 대표, 박은아 전무
트렌드·소싱력 갖춘 ‘탑나인’ ‘가토아미고’ ‘하비홀릭’ 출시중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데코 중국지사, 현지 소재 대기업에 근무하며 유력 전문기업들과 신뢰를 쌓은 장현자 대표와 국내 캐주얼 마켓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름을 알린 박은아 전무가 의기투합했다. ‘탑나인’, ‘가토아미고...
2018-09-15 829호
손병옥 코오롱스포츠차이나 부사장
코오롱스포츠 중국“NO.1 아웃도어 브랜드 육성을 위해 현재 베이징에 위치한 코오롱스포츠차이나 법인이 오는 10월 상하이로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날씨가 추운 북방권 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을 펼쳤으나 전 대륙으로 영업을 확대하기 위한 포석입니다.”손병옥 코오롱스포...
2018-09-15 829호
스트리트 캐주얼 10년 史, 그들이 걸어온 길
강산도 변한다는 10년, 국내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은 그야말로 상전벽해를 경험하고 있다. 홍대와 압구정 부근 작은 단칸방에서 시작됐던 시장은 이제 5000억원 규모로 커졌고 ‘나이키’ ‘리복’ ‘푸마’ 등 글로벌 브랜드도 손을 내미는 핫한 시장이 됐다. 이같은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은...
2018-09-15 82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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