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글로벌 진출 박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스타일과 제품력을 전면에 내세워 국내 애슬레저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 있다.특히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할 때만 입는 기능성이 뛰어난 의류라는 레깅스에서 벗어나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
2019-09-15 850호
‘숲’ 차별화된 컬러감과 VMD로 영마켓 공략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숲'의 차별화된 컬러감과 VMD로 중국의 영 마켓을 공략하고 있다. 동광은 지난 2008년 '숲'으로 중국에 진출한 바 있고 2015년부터 전략을 재정비해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파트너사를 통해 편집숍을 포함한 12개 리테일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
2019-09-15 850호
애슬레저 돌풍 주역 ‘안다르’, 국내를 넘어 中 진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국내에서의 상승세를 업고 글로벌 진출에 나선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그동안 국내 사업에 집중하느라 해외 시장은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았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외 매출이 월 평균 10억원 이상 기록, 연매출 100억원...
2019-09-15 850호
지엔코 ‘코벳블랑’ 중국 진출 포문 열었다
패션 & 라이프스타일 콘셉이란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시장 안착에 성공한 지엔코의 '코벳블랑'이 국내에서의 상승세를 업고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지엔코는 7월달 중국 동북 지방 다롄 마이칼 백화점에 '코벳블랑'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8월에는 쑤저우 태화백화점에 2호점을 잇달...
2019-09-15 850호
‘NBA’ ‘모이몰른’ 중국서 성장 날개 달았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현재 자회사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와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을 통해 중국 패션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지난 연말 중국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3년 내에 중국 매출을 2배 이상 키우겠다는 비전을 밝힌 바 있다.  한세엠케이는 글로벌 브랜드인 'NB...
2019-09-15 850호
‘MLB’ 中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 달군다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트리트 캐주얼 'MLB(엠엘비)'가 중국 영 마켓의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MLB'는 지난달 상하이에서 열린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박람회 '요후드(YOHOOD)'에 참가해 중국 젊은이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 넣었다. '요후드' 전시회는...
2019-09-15 850호
글로벌 돌풍 ‘휠라’ 신화는 계속된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스포츠 패션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휠라'의 고공질주가 거침 없다. 헤리티지를 강화하고 젊음을 입힌 브랜드 리뉴얼 전략이 적중하면서 국내에서부터 매출의 불을 지피기 시작한 '휠라'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연달아 승전보를 울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2019-09-15 850호
리얼한 가상 모델 MOA 3D 패션 아바타
시즌 컬렉션을 진행하는 패션 디자이너들은 패션쇼에 앞서 매번 모델 캐스팅을 거친다. 모델 캐스팅은 자신의 시즌 컨셉을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거나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과정이다. 현실 세계에서의 모델 캐스팅과 달리 가상 세계에서는 모델은 거의 동일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모델을 선택해야...
2019-09-01 84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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