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리조트룩 판매 호조에 함박웃음
‘무자크’가 모델 황정음을 내세워 휴양지와 일상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도심형 리조트룩을 새롭게 선보였다.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복 ‘무자크’의 리조트룩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무자크’ 관계자는 “올해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덕에 리조트룩 아이템에 대한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2017-07-15 803호
‘카네브로스’, 해외 진출 순조롭다
'카네브로스' 화보 이미지에스피엠컴퍼니(대표 이은혁)의 스트리트 캐주얼 ‘카네브로스’가 해외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속적인 국내외 전시회 참가로 해외 시장을 노크해온 ‘카네브로스’는 일본 바이어의 러브콜과 중국 징동, 하얼빈 지역의 백화점 입점도 예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카네브로스...
2017-07-15 803호
지역 봉제산업 살리는 공동 브랜드 ‘유어즈’
소량 생산도 OK, 新판로 해외진출 주력서울 성북구 장위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 쇼룸. ‘유어즈’ ‘팍시나인’ ‘어반스킨’ ‘냠’ ‘핀셀’ 등 5개 브랜드의 제품이 전시되어있다.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이하 SFTSA, 회장 노양호)가 공동 브랜드 ‘유어즈’로 생산의 가치를 높인다.&nbs...
2017-07-15 803호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의 주목 끌었다
(왼쪽부터) 품평회에 참석한 리우수펑 후이메이 잡화 MD, 손대원 이사, 조지 류 스탈리온 재팬 이사‘밸롭’의 신상품이 한국을 넘어 중국과 일본의 바이어까지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서울 프리마호텔에서 개최한 신상품 품평회에 초청된 아시아 유력 바이어들 사이에 호평이 이어진 것이다.지티에스글로...
2017-07-15 803호
‘아워큐 주니어’, 브랜드 이름 빼곤 다 바꾼다
아워큐 화보 이미지‘아워큐 주니어(Our.Q Junior)’가 투트랙 전략으로 경쟁력을 강화한다. 대도시에서는 대형 유통사에 입점하는 형태로, 중소형도시에서는 대리점 위주로 전개해 매장별 효율을 개선하는 전략을 추진하는 것이다.지난 2004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 ‘아워큐 주니어’는 대...
2017-07-15 803호
日 그립, “‘힐크릭’ 한국 사업 정상화 하겠다”
타테가와 이치로 그립인터내셔널 부사장일본 골프웨어 전문 회사 그립인터내셔널의 타테가와 이치로 부사장이 한국을 찾았다. 최근 불거진 전 국내 전개사 19H인터내셔널과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나선 것이다. 상대방의 일방적인 주장에 억울한 마음도 있지만 그보다는 그간의 신뢰가 무너진 것에 대...
2017-07-15 803호
‘메이드 인 이탈리아’ 슈즈의 매력에 풍덩
매혹의 아이콘,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 슈즈의 진수를 서울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탈리아제화협회(Assocalzaturifici)는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이달 10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미캄 티저(MICAM teaser)’를 개최한다. 오는...
2017-07-01 802호
‘똑똑’ 한국 시장 노크하는 해외 强小 패션
개성 있는 해외 패션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 진입에 기대를 걸고 있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태국 패션 브랜드들의 모습.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이탈리아, 벨기에, 태국 등의 패션 브랜드들이 모여 국내에서 수주회나 팝업스토어를 ...
2017-07-01 8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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