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몽클레어’, 中서 성장률 최고
'몽클레어(Moncler)'가 보수적인 전략에도 중국에서 세계 1위의 성장 속도를 기록하고 있다.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어'가 발표한 실적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매출은 5억7020만유로로 전년동기대비 16% 증가했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매출 증가폭이 컸다. 상반기에만 2억4...
2019-09-15 850호
<중국> 썬마·타이핑냐오·메터스방웨이 혁신
중국 캐주얼 시장이 무한경쟁 체제에 돌입하면서 로컬 캐주얼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시도에 나섰다.'썬마' '타이핑냐오' '메터스방웨이' 등 전통적인 중국 로컬 캐주얼 브랜드는 캐주얼 시장의 성장과 브랜드의 전성기를 함께 했다. 이후 '챠오류젠셴' 등 새롭게 등장한 신진 브랜드가 ...
2019-09-15 850호
<중국> ‘리랑’, 상반기 매출 20% 증가
'리랑(LILANZ)'이 상반기에만 20% 가까운 성장률을 보이며 올 성장 전망에 청신호를 밝혔다. 중국 대표 남성의류 브랜드 '리랑'의 공시에 따르면 올 상반기 매출은 15억4000만 위안으로 전년동기대비 19.1% 상승했다. 같은 기간 순익은 3억9000만위안으로 전년동기대비 14%...
2019-09-15 850호
中, 세계 최대 운동화 시장으로
중국 운동화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중국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 운동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이 두 자릿수의 연간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지속되면 운동화 시장 규모 글로벌 2위인 중국이 미국을 넘어 세계 최대의 운동화 시장이 될 것이라는 전...
2019-09-15 850호
타오바오 최고의 왕홍 ‘웨이아(Viya)’ 성공비결
2019년 6월 29일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왕홍 웨이아(薇?, Viya)는 한국에서 열린 ‘일대일로 중한 기업 경제포럼’에 초청받았다. 그리고 한국에서 전 유엔사무총장 반기문 총장과 한국 국회 의장인 문희상 의장을 접견했다. 왕홍으로서 어떻게 이런 대우를 받...
2019-09-01 849호
<중국> ‘바라바라’, 신생아 시장 진출
중국 아동복 1위 ‘바라바라’가 신생아용품 시장에 진출한다.중국 아동복 점유율 1위 ‘바라바라’를 전개하는 썬마그룹은 최근 공시를 통해 ‘바라바라’ 브랜드의 적용 연령층을 확대해 신생아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패션뿐 아니라 신생아용품 등 새로운 품목을 개발하고 다양화해 원...
2019-09-01 849호
<중국> ‘스케쳐스’, 3·4 선 슈퍼사이즈 작전 성공
‘스케쳐스’가 차별화된 채널전략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하며 성과를 이어간다.‘스케쳐스’는 최근 저장성 진화시 완다광장에 2200㎡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스케쳐스’가 중국에서 추진중인 대표적인 전략인 ‘3, 4선 도시’ ‘슈퍼 사이즈 매장’을 모두 반영했다. 이 지역은 이...
2019-09-01 849호
<중국> ‘안나수이’, 스포츠로 돌아왔다
‘안나수이(ANNA SUI)’가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안나수이 액티브(ANNA SUI ACTIVE, ASA)’를 론칭하며 스포츠웨어 시장에 진출했다. ‘안나수이’는 중국계 미국인 패션디자이너가 자신의 이름으로 지난 1981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50개가 넘는 부티크를 보유...
2019-09-01 84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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