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 ‘이커머스 다크호스’로 급부상
중국 남성복 기업 GXG가 알리바바의 ‘쌍11절’ 남성복 매출 1위에 이어 징동의 ‘618페스티벌’에서도 남성복 매출 2위를 기록하며 ‘이커머스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GXG가 이커머스에서 상승세를 이어가며 주목 받고 있다.GXG는 ‘쌍11절’ 남성복 매출 1위에 이어 ‘618페스티...
2017-07-15 803호
중국 여성복, 글로벌 불황에도 실적 쑥쑥
중국 여성복 시장이 글로벌 경기와 무관하게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있다. 사진은 창립 이래 20년 동안 남성복에만 집중해온 카빈이 지난해 신규 론칭한 여성복 브랜드 ‘에어라인’ 카빈의 패션쇼.여성복 분야에 새롭게 진출하는 중국 기업이 늘고 있다.최근 중국 소재기업인 푸안나(Fuanna)는 여성...
2017-07-15 803호
‘i.t’ 신규 컨셉스토어로 중국 시장 공략
홍콩 편집숍 ‘아이.티’가 항저우에 ‘아이.티 블루블럭(i.t blue block)’을 테마로 하는 2020㎡ 규모의 첫 번째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i.t’가 중국에 첫 번째 콘셉스토어를 오픈했다.홍콩에 기반을 둔 대표적인 편집숍 ‘i.t’는 최근 항저우 ‘궈다(Guoda) 시티스퀘어’...
2017-07-15 803호
보스덩, 3년 만에 매출 상승세로 반등
중국패션그룹 보스덩이 다운사업부와 브랜드사업부의 실적호전에 힘입어 전년대비 매출이 17.8% 상승한 1조1248억원으로 반등에 성공했다.보스덩이 몇 년 간의 침체에서 벗어나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실적자료에 따르면 보스덩은 2016년 매출 68억1700만위안(1조1248억원)으로 전년대비 17...
2017-07-15 803호
韓國BALLOP(百樂步)叩響中國網上市場大門
以沙灘鞋而聞名的GTS Global公司,其旗下品牌‘BALLOP(百樂步)’在進軍中國市場方面取得了重要成就。바로가기 : http://kr.ifeng.com/a/20170704/5794200_0.shtml원문:鳳凰網...
2017-07-01 802호
중국 이커머스, 글로벌 진출 본격화
‘티몰’과 ‘징동’이 지난 6월 잇달아 역직구 플랫폼을 출시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했다.중국 이커머스 플랫폼들이 해외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에 팔을 걷어 부쳤다.  지난달 12일 알리바바의 ‘티몰’은 ‘텐마오츄하이(티몰 바다를 넘다)’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는 알리바바의 핵심 자원을...
2017-07-01 802호
‘안타’, 여성 라인으로 리딩 브랜드 입지 수성
‘안타’가 중국 인기 여배우 장리(사진 가운데)를 전속 모델로 기용해 여성 스포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했다.‘안타(Anta)’가 적극적으로 여성 스포츠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중국 스포츠 브랜드 ‘안타’는 지난달 15일 중국 인기 여배우 장리를 전속 모델로 기용, ...
2017-07-01 802호
전통 신발 기업, 실적 반등에 성공할까
중국 신발 기업 홍칭팅이 올 1분기 매출과 이윤이 모두 상승해 실적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중국 신발 기업 홍칭팅(Red Dragonfly)이 올 1분기 소폭의 상승세를 기록함에 따라 중국 신발업계가 그간의 부진을 털고 실적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홍칭...
2017-07-01 8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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