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中 남성소비자 뷰티마켓 주력으로 부상
중국 뷰티마켓에서 남성 소비자가 새로운 소비의 주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은 최근 쳰잔산업연구원과 자사 플랫폼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8~2019년 뷰티 소비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뷰티마켓에서 남성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은 불가...
2019-03-01 838호
<중국> 보스덩 시총 155억위안 넘어섰다
보스덩이 중국 패션 시장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중국 패딩 기업 보스덩이 2018년 주가가 2.2배 오르며 시가총액이 155억위안으로 급등해 자본시장에서 패션업계 최대의 화제주로 떠오른 것이다. 보스덩의 최근 실적을 살펴보면 이러한 시장의 반응을 이해할 수 있다. 2018년 상반기에만 ...
2019-03-01 838호
<중국> ‘스케쳐스’, 중국 매출 141억위안 달성
'스케쳐스'의 2018년 4분기 중국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36% 성장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미국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는 지난 2007년 중국 렌타이그룹과 합자해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진출 초기 7400만위안이던 중국 매출은 2018년 141억위안으로 200배 가까이 ...
2019-03-01 838호
<중국> 중국 남성복 지난해 7500억위안 팔았다
중국 남성복시장 매출이 2018년 7500억위안(약124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이는 2017년의 6702억5100만 위안에 비해 11.9% 커진 규모다.중국국가통계국 자료에 따르면 중국 남성복시장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연평균 10% 이상의 상승세를 유지해왔다. 하지만 증가폭은 2...
2019-03-01 838호
<중국> ‘가마쿠라 셔츠’, ‘티몰’ 손잡고 중국 진출
일본의 국민셔츠 '가마쿠라 셔츠'가 중국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 중국 소비자들의 개점 요청이 이어진 끝에 지난 1월 '티몰'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것이다.'가마쿠라 셔츠'가 중국시장에 들어오기 6개월 전,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 이슈가 된 글이 있다. 바로 "일본 1위의 셔츠 브랜드가...
2019-02-15 837호
<중국> ‘루이비통’, 중국서 젊어진다
'루이비통'의 '더우인' 광고가 화제다.지난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중국의 대표적인 쇼트 클립(짧은 동영상) 플랫폼 '더우인(틱톡, Tik Tok)'에 광고를 진행했다. 이 광고는 이틀 동안 클릭률(Click Through Ratio)이 무려 10%를 넘어서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시장의 ...
2019-02-15 837호
<중국> 글로벌 패션, 이젠 직구로 산다
중국에서 해외직구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소비층의 관심사가 기존의 화장품 분야에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로 확장되고 있다.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타오바오글로벌'의 자료에 따르면 2018년 해당 직구 플랫폼을 활용해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중국 소비자가 2017년에 비해 66% 늘어...
2019-02-15 837호
<중국> 중국 스포츠시장에 ‘女風’이 분다
'여성경제'가 중국 스포츠 패션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중국 내 여성의 경제적 지위는 이미 글로벌 최상위에 가깝다. 이들이 주도하는 '여성경제'는 새로운 소비추세를 보여주고 있다. 중국 궈타이쥔안증권의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25~40세 여성인구는 2억9000만명에 가깝다. 또한...
2019-02-15 83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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