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장난부이,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中에 유통
중국 패션 기업이 편집숍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다. 여성복 'JNBY'를 전개하는 장난부이는 지난해 12월 13일 디자이너 편집숍 '라수민소라(LASU MIN SOLA)'를 론칭했다. '라수민소라'는 중국 디자이너 브랜드와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역할을 담당하...
2019-01-25 836호
<중국> ‘보스덩’, 브랜딩으로 성과 개선
'보스덩'이 혁신전략의 성공으로 성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이고 있다.'보스덩'이 밝힌 실적공시에 따르면 2018년 9월 30일까지의 매출이 34억4400만 위안으로 전년동기대비 16.4% 증가했다. 순익 또한 2억5100만위안을 기록하며 전년동기대비 43.9% 늘었다.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2019-01-01 835호
<중국> '챔피온' 중국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 새 강자
스트리트 캐주얼이 중국 패션 시장에서도 인기다.중국 내 젊은 소비층들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고 차별화된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최근 몇년간 스트리트 캐주얼은 지속적으로 두자릿수의 성장세를 보여왔다.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 규모는 2011년 600억달러에서 ...
2019-01-01 835호
<중국> ‘차오류첸센’ 실적개선 성공할까
차오류첸센'이 상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실적 개선에 나선다.중국 로컬 캐주얼 브랜드 '차오류첸센'을 전개하는 소우위터는 상품의 기획, 디자인개발, 원단구매, 주문생산, 홀세일, 물류배송, 판매까지 공급라인의 전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소우위터의 한 관...
2019-01-01 835호
2019년 중국 패션시장 기상도는?
중국이 최초로 미국을 뛰어넘는 세계 최대 패션시장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글로벌 컨설팅회사 맥킨지와 BoF가 발표한 2019년 패션보고에 따르면 2019년에 중국은 최초로 미국의 패션시장 규모를 넘어설 예정이다. 일례로 중국 최대 쇼핑페스티벌인 '솽스이'의 매출은 올해 308억달러...
2019-01-01 835호
<중국> 중국 패션기업 아동복으로 웃고 울고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 중국 패션 기업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캐주얼을 기반으로 하는 패션기업 카빈의 '카빈러브(Cabbeenlove)'와 스포츠 패션을 기반으로 한 361°의 '365°키즈' 등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 상승과 매장 확장을 이어가는 반면, 아웃도어 기반의 탄루저(TO...
2018-12-15 834호
<중국> 럭셔리 뷰티, 중국에서 급성장
중국 럭셔리 뷰티 메이크업 시장이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의 소비능력이 업그레이드되고 메이크업 구매패턴이 성숙해지는 데 따른 것이다.글로벌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를 여럿 전개하는 로레알 그룹은 작년 중국 판매액이 1위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로레알 ...
2018-12-15 834호
<중국> ‘UR’, “글로벌 시장으로 고고씽”
중국 로컬 패스트패션 브랜드 'UR(URBAN REVIVO)'가 패션의 도시 런던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걸음을 이어갔다.'UR'의 이번 런던 매장은 지난 2016년 싱가포르에 첫 번째 해외 매장을 오픈한 후 세 번째 해외 매장이다. 웨스트필드 런던에 자리잡은 이번...
2018-12-01 83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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