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마’ 노동절 연휴에만 100여 개 매장 오픈
‘썬마’가 리테일 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쇼핑몰에 신규 매장을 다수 오픈하며 유통 채널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사진은 쇼핑몰에 적용된 ‘썬마’의 매장 전경‘썬마(Semir)’가 지난 5월초 노동절 기간에만 전국에 약 100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특히 이번 신규 매장의 상당 부분이 쇼핑몰...
2017-06-01 800호
타이핑냐오, “연내 신규 매장 600개 확보할 것”
타이핑냐오가 2017년에 신규 매장을 600개 오픈할 계획을 밝혔다. 사진은 지난 4월말 우한에 오픈한 1200㎡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타이핑냐오그룹이 매장 600개 신규 오픈 계획을 밝혔다. 타이핑냐오는 지난 1996년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매년 중국 10대 패션 기업에 이름을 ...
2017-06-01 800호
‘웨이핀후이’ 연속 18 분기 흑자
‘웨이핀후이’는 물류 시스템을 확충하는 등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효율을 높여 18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 ‘웨이핀후이(VIP.com)’가 18분기 연속 흑자를 이어갔다.지난달 진행된 ‘웨이핀후이’의 2017년 1분기 실적발표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159억5000만위안(2조6317억원...
2017-06-01 800호
중국 패션 기업, 자사몰로 성과 끌어올린다
중국 패션 기업이 이커머스를 적극적으로 시행하는 가운데, 구이런냐오가 ‘밍시에쿠’의 주식 51%를 확보했다. 중국 패션 산업에서 이커머스 매출과 비중이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과거의 이커머스 상승세가 플랫폼의 등장과 확산에 따른 것이었다면, 최근의 활황은 자사몰 등 패션 기업들의...
2017-06-01 800호
한두이셔, 중동 패션 시장 노크
한두이셔가 중국 시장을 넘어 중동 시장을 노크하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온라인 채널을 기반으로 성장한 패션전문기업 한두이셔가 ‘졸리시크(JollyChic)’를 통해 중동 패션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한두이셔는 현재 20여 자체 브랜드를 전개하며 자사몰과 함께 티몰 등 중국 메이저 플...
2017-05-15 799호
‘더 이상 짝퉁 발 붙일 곳 없다’ 징동 AAFA 인증 획득
징동이 AAFA 인증을 획득하며 소비자 신뢰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사진은 지난 4월 27일 AAFA 기념식.알리바바에 이어 중국 2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징동이 ‘정품 인증’을 내세워 소비자 신뢰에 부응한다는 방침을 세워 힘을 얻게 됐다. 징동은 지난달 말 미국의류신발협회(AAFA)의 인증을...
2017-05-15 799호
‘아이쥐투’, 하이란홈의 대세로 급부상
‘아이쥐투’가 가파른 성장세로 하이란홈 그룹의 대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아이쥐투(Eichitoo)’가 확연한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하이란홈그룹은 올해 1분기 패션 상장기업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기업이다. 하이란홈이 전개 중인 대표 브랜드는 단연 ‘하이란홈’. 하지만 최...
2017-05-15 799호
중국 언더웨어 시장, 로컬 브랜드 향방은?
대다수의 중국 로컬 언더웨어 기업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언더웨어 시장의 성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은 안리팡의 패션쇼. 후이지에(Huijie)가 중국 언더웨어 산업의 다크호스로 부상했다.2016년 후이지에는 20억4900만위안(3381억원)의 연매출을 기록했다....
2017-05-15 79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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