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구이런냐오, 시총 370억 위안 빠져
 구이런냐오가 4년 만에 시가가 370억위안 하락하는 등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구이런냐오가 밝힌 2018년 실적공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28억1200만위안이다. 문제는 순익이 마이너스 6억8600만위안으로 큰 폭의 적자가 나타났다. 최근 이커머스의 성장에 따라 오프라인을...
2019-07-15 846호
<중국> ‘리닝’ ‘안타’, ‘나이키’ ‘아디다스’ 따라잡나
중국 로컬 스포츠 브랜드가 프리미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시장분석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 중국 운동화와 운동복 시장의 규모는 2121억 위안으로 2016년에 비해 12% 성장했다. 또 2022년에 달하면 3180억 위안을 돌파해 세계 2위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2019-07-15 846호
<중국> 비인러펀, 매출 40% 순익 62% 증가하며 순항
'비인러펀'이 중국 골프캐주얼 분야에서 독보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상업연합회,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비인러펀'은 지난해 골프웨어시장과 티셔츠 시장에서 종합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비인러펀의 실적공시에 따르면 2018년 매출 14억7600만위안으로 ...
2019-07-15 846호
<중국> ‘남성경제’ 대세로 부각했다
패션과 외모에 투자하는 젊은 남성 소비자가 중국 소비시장의 새로운 큰 손으로 부각되고 있다.소비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여성경제'에 이어 최근 중국에서 '남성경제'가 두각을 나타내면서 남성용품에 힘을 기울이고 컬렉션을 출시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남성 소비자들의 거대한 잠재력은 과거에...
2019-07-15 846호
<중국> ‘하이란홈’, 일본 도쿄에 매장 오픈
하이란홈'이 일본시장에 진출했다.최근 '하이란홈'은 일본 도쿄 쇼핑몰 이온몰(AEON Mall)에 19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하이란홈'의 매장 인테리어는 심플한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화이트와 우드 컬러를 주로 활용해 꾸몄다. 또 중국과 동일하게 'HLA'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
2019-07-01 845호
<중국> 푸싱, 마퀴 브랜즈 조력자로 등판
푸싱패션브랜드매지니먼트(FFBM, 이하 푸싱매니지먼트)가 해외브랜드의 중국 진출 조력자로 본격 나선다. 최근 푸싱매니지먼트는 마퀴 브랜즈(Marquee Brands)와 전략적 파트너 협정을 맺었다. 마퀴 브랜즈는 뉴욕에 기반을 둔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이번 협력으로 푸싱매니지먼트...
2019-07-01 845호
<중국> 아동복 신화, 신발까지 이어지나
썬마그룹이 아동신발에도 힘을 쏟는다.'바라바라'로 중국 아동복 시장에서 독보적인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썬마그룹이 아동신발의 고성장에 포커스를 둘 것으로 보인다. 썬마그룹은 최근 진행된 실적보고회에서 이러한 전략을 공개적으로 밝혔다.썬마그룹은 '바라바라'의 아동신발과, 산하 기타 브랜드...
2019-07-01 845호
<중국> 프라다, ‘스쿠’로 온라인 직접 진출
'프라다'가 '스쿠(secoo)'와 손을 잡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스쿠'는 중국 최대의 럭셔리 브랜드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 2008년 설립된 후 2017년 9월 미국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경쟁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8년 8월에는 LVMH 산하의 L 캐터톤 ...
2019-07-01 84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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