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룰루레몬’, 깜짝 실적 달성
'룰루레몬'이 중국 시장에서 고속성장을 바탕으로 깜짝 실적을 발표했다.'룰루레몬'이 최근 발표한 2018년 4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매출은 11억7000만 달러로 전년동기대비 26% 증가했다. 이는 시장의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는 것이다.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에...
2019-05-15 842호
<중국> ‘휠라’의 중국 성공 요인은?
요즘 중국에서 스포츠패션브랜드를 언급할 때 빠지지 않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휠라'다. 최근 몇 년 동안 빠른 성장세로 시장의 주목을 받아온 '휠라'는 2018년 리테일 판매가 기준 매출이 100억 위안을 넘기면서 또다시 화제가 됐다.1911년 론칭해 어느덧 100년을 훌쩍 뛰어넘는 ...
2019-05-15 842호
<중국> 하이란홈, 재고 100억 넘겼다
하이란홈이 과도한 재고로 논란이 되고 있다. 하이란홈이 최근 발표한 2018년 실적자료에 따르면 2018년 매출이 190억9000만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대비 4.9% 증가한 것이다. 최근 몇 년간 하이란홈의 실적은 수치상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매출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
2019-05-15 842호
<중국> ‘GXG’ 홍콩증시 상장 초읽기
GXG가 홍콩증시 상장 초읽기에 들어갔다. 중국 남성복 브랜드 'GXG'를 전개하는 무상그룹이 홍콩증시에 상장신청서를 제출했다. 무상그룹은 현재 남성복 'GXG' 외에 트렌드 남성복 'gxg jeans', 아동복 'gxg.kids',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Yatlas', 호주 스포츠 브...
2019-05-15 842호
중국 이커머스 강자 속 성장하는 플랫폼
◇ 차별화된 강점으로 성공한 플랫폼티엔마오(天猫), 징동, 웨이핀후이 등으로 견고한 이 시장에서 자신이 가진 차별화된 요소를 내세워 자신만의 입지를 강화한 플랫폼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쥐메이(聚美)가 뷰티영역에서, 요호가 신발로, 스쿠 가 명품 위주의 품목으로 자신만의 시장을 구축하고...
2019-05-15 842호
<중국> 커라이디얼 매출 14.4% 증가
커라이디얼(Koradior)이 지난해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2018년 매출 25억2100위안(약 4200억원)으로 전년대비 14.4% 증가한 것이다.중국 여성복 기업 커라이디얼은 페미닌하고 우아한 '커라이디얼(Koradior)',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라 커라이디얼(La Kora...
2019-05-01 841호
<중국> ‘젠틀몬스터’가 럭셔리 파빌리온 100번째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티몰 럭셔리 파빌리온'의 100번째 브랜드로 입점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속속 '럭셔리 파빌리온'을 통 해 중국 소비자들과 이커머스로 만나고 있는 것이다.한국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빈티지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앞서가는 패...
2019-05-01 841호
<중국> 챠오쯔바이, 교복 시장에 도전
챠오쯔바이가 교복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중국 패션기업 챠오쯔바이는 '챠오쯔바이' '쥬세페(Giuseppe)' 유니폼 전문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바지, 치마, 조끼는 물론 재킷과 트렌치코트 등을 포함한 패션 유니폼을 다양한 업종의 다양한 회사에 맞춤형 디자인으로 공급한다. 2018년 ...
2019-05-01 84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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