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즈, 여성복 주춤해도 끄떡없다
랑즈가 주력사업인 여성복의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영유아, 뷰티, 헬스, 의료 분야에서 약진을 거듭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여성복 전문기업 랑즈가 사업 다각화로 주력 사업분야의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랑즈의 실적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랑즈는 13억6800만위안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2017-04-15 797호
장난부이, 시가 총액 감소로 위기 맞나?
중국 패션기업 장난부이(江南布衣)가 투자 시장에서 숨 고르기에 들어갔다.장난부이는 지난해 10월 홍콩 증시 상장에 성공하며 이슈를 모았다. 여성복 ‘JNBY’, 남성복 ‘크로키(Croquis)’, 아동복 ‘jnby by JNBY’, 하이엔드여성복 ‘레스(less)’, 청소년 캐주얼 ‘뽐므드뜨...
2017-04-15 797호
품질·타깃 연령·서비스가 크로스보더 성패 좌우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매년 최고 거래 규모를 새로 쓰고 있다. 중국 직구몰(크로스보더 이커머스)의 성패가 품질, 젊은 소비층, 물류시스템에 좌우될 것으로 보인다.중국전자상거래연구센터는 최근 ‘2017년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에 대한 현황과 전망’을 발표했다. 발표에...
2017-04-15 797호
한두이셔, 실적 극대화로 웃음꽃 활짝
중국 패션기업 한두이셔의 2016년 순이익이 2015년 대비 160% 증가했다.지난 달 말 공시된 2016년 실적 발표에 따르면 한두이셔는 14억3100만 위안(약 236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년도에 비해 13.6% 상승한 것이다. 순이익은 8834만 위안(약 145억원)으로 전년...
2017-04-15 797호
Jestina金基石代表“最美的珠 寶是女性的皮 膚”
韓國 Jestina(金基石 代表)卽將挑戰今年春季的"美裝市場".바로가기 : http://kr.ifeng.com/a/20170316/5470737_0.shtml?winzoom=1원문:鳳凰網...
2017-03-15 795호
大邱6家休閑服飾公司在中國CHIC正式啓動O2O營銷
大邱的6家代表性休閑服飾品牌公司在3月15日開始爲期3日的上海NECC擧辦的中國最大時裝展示會-CHIC(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2017)上,通過網紅現場直播,宣告了正式進軍中國O2O(offline to online)營銷。바로가기 : http://kr.ifeng.com...
2017-03-15 795호
韓 TWEE” 擁抱Pan-Asia市擁馬來西亞Mega店開業
韓國T&J旗下女性休閑裝"TWEE"在馬來西亞的第一家賣場開業,發出了攻克東南亞市場的信信號彈.바로가기 : http://kr.ifeng.com/a/20170327/5502605_0.shtml?winzoom=1원문:鳳凰網 ...
2017-03-15 795호
보스덩, 글로벌 진출 첫 단계 좌절
보스덩이 해외 유일한 매장이었던 영국에서 철수하면서 글로벌 진출 첫 단계가 좌절됐다.중국 로컬 브랜드의 글로벌화가 쉽지 않은 모양새다. 최근 몇 년간 영국과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해온 보스덩이 결국 진출 4년 반 만에 영국 시장에서 퇴장을 결정했다. 영국 매체 ‘드레퍼스’ 보도에 따르면...
2017-03-01 79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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