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中 로컬 브랜드 점유율 5년새 10% 상승
중국 로컬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미국 컨설팅 회사인 프로페트(Prophet)가 발표한 <중국에서 가장 사랑을 받는 50대 브랜드> 조사에 따르면 중국 시장에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해외 브랜드의 순위가 올해부터 큰...
2019-11-15 853호
<중국> 中 편집숍 5년 내 6배로 늘어난다
중국 편집숍 'LookStore' 전경중국 로컬 패션 편집숍이 향후 5년간 6배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중국패션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한 <2019 중국패션대회>에서 최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앞으로 'LookStore' 'HOTWIND' 등 중국 로컬 패션 편집숍 브랜드가...
2019-11-15 853호
<중국> ‘노미’ 2년 만에 中 라이프스타일 시장 주도
중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미(NOME)의 성장세가 화제다.지난 2017년 라이프스타일 마켓에 혜성처럼 등장한 ‘노미’는 빠른 속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2018년에만 중국 1, 2선 도시의 대형 쇼핑몰에 538개의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올해도 1분기에 이미 100여개의 매장을 ...
2019-11-15 853호
<중국> 라샤펠 자사 편집숍 두고 진퇴양난
라샤펠이 야심차게 추진했던 편집숍 ‘라샤펠플러스(La Chapelle+)’의 존폐를 놓고 진퇴양난에 빠졌다.라샤펠은 지난 2014년 원스톱 서비스, 토털 구성, 멀티 편집숍을 앞세워 베이징에 ‘라샤펠플러스’ 첫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편집숍이 유통의 대세로 떠오르던 2016년부터 ...
2019-11-15 853호
<중국> H&M, 中 이커머스 업고 반등 성공
H&M이 중국 시장의 성과에 힘입어 2년 만에 실적반등에 성공했다.H&M은 최근 2019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실적보고서에 따르면 매출은 65억2000만 달러로 전년동기대비 1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순익은 5억 달러로 전년동기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최...
2019-11-01 852호
<중국> 거리스, 매출•순익 두 자릿수 상승
거리스(ELLASSAY, 엘레세이)가 주력 브랜드의 선전과 성공적인 해외 브랜드 인수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실적자료에 따르면 거리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 12억6600만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17.1% 상승한 것이다. 순익 또한 1억9000만 위안으로 전년동기대...
2019-11-01 852호
<중국> 리닝, 제2 전성기 맞았다
중국 리닝이 2019년을 최고의 해로 만들고 있다.공시자료에 따르면 리닝은 올해 상반기 62억 5000만 위안(한화 약 1조 356억원)의 매출로 전년동기대비 33% 향상된 실적을 기록했다. 순익은 7억 9500만 위안(한화 약 1,317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무려 196% 폭증했다. ...
2019-11-01 852호
<중국> 伊 스트리트 ‘GCDS’, 중국 첫 상륙
중국 선전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탈리아 스트리트 캐주얼 'GCDS'글로벌 스트리트캐주얼 브랜드의 중국 진출이 활발하다.중국 내 스트리트캐주얼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증명하듯 최근에는 이탈리아 스트리트캐주얼 'GCDS(God Can't Destroy Streetwear)'가 중국에 첫 번...
2019-10-15 8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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