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톤벤쳐스 ‘파인드카푸어’
가성비+가심비 둘 다 충족 플라톤벤쳐스(대표 이상백)가 전개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급성장 중이다.‘파인드카푸어’는 론칭 2년차임에도 불구하고 롯데 소공동 면세점에서 월 20억 원을, 자사몰은 월 평균 3~5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에서는 팝업 스토어...
2018-08-15 827호
‘러빈볼’ 스노우볼로 대륙 사로잡는다
러빈볼(대표 오현진)이 독특한 디자인으로 액세서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이 회사는 중국 심천 트레이드 쇼, 파리 후즈 넥스트에 이어 최근 2018 인디브랜드페어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가능성도 내비치고 있다.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오는 9월 중국 상...
2018-08-01 826호
서울패션섬유봉제協, 베트남에 쇼룸 오픈
서울 성북구 지역 봉제산업을 살리는데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이하 SFTSA, 노양호 회장)가 베트남에 진출한다. 성북구 봉제업체들의 자생과 해외진출을 통한 돌파구 마련을 위해 지역 봉제협회가 팔을 걷어 붙인 것이다.노양호(왼쪽 두번째)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장과 김제...
2018-08-01 826호
여성복 ‘탑나인’, 中 홀세일 마켓 공략
탑나인(대표 장현자)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탑나인(TOPNINE)’을 론칭,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탑나인’ ‘가토아미고’ ‘하비홀릭’ 세 개 브랜드를 동시에 선보인다. '탑나인' 본사 쇼룸대표 브랜드인 ‘탑나인(Topnine)’은 캐주얼과 라운지 웨어, 홈 패브릭을 선보이는 소재 ...
2018-08-01 826호
스트리트 스포츠 ‘NFL’ 아동복시장 파란 예고
미국 스트리트 스포츠의 간판 ‘NFL’이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아동복 전문기업 참존글로벌워크(대표 문일우)는 올 가을 ‘NFL’ 아동복을 출시한다. 1차로 토들러인 2~9세를 타겟으로 하며, 추후 11세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NFL은 미국 내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국민 스...
2018-08-01 826호
잘나가는 온라인 슈즈 쇼핑몰
제2의 스타일난다를 꿈꾸는 슈즈 쇼핑몰들이 주목받고 있다. 2001년 론칭한 분홍코끼리를 시작으로 모노톡시, 사뿐까지. 아이템은 다르지만 온라인 마켓에서는 이미 스타브랜드다.지난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사뿐’ 플래스쉽 스토어 아래)’분홍코끼리’ 자체제작 리얼 판매 1순위 경량 ...
2018-08-01 826호
동일그룹, 화장품 & 리빙 사업 확대
동일그룹(회장 서민석)이 내년 봄에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이 회사는 지난 2015년 프랑스 천연 스킨케어 화장품 기업 DMP(Di vision Maketing Provence)를 인수, 국내 시장서 마켓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DMP는 ‘록시땅’ 개발자가 만든 회사로서 천연 유기농 제품...
2018-08-01 826호
위기의 대리점 ‘수주 사입제’로 풀어볼까?
국내 패션 산업의 원동력으로 불리던 노면 상권 유통이 송두리째 흔들리고 있다.경기 부진의 여파와 골목 상권까지 진입한 대형 유통으로 대리점들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해 있다. 현재 노면 상권 점주들이 말하는 가장 큰 문제는 대안이 없다는 점이다. 고객들은 집객 동원력을 갖춘 대형 쇼핑몰...
2018-08-01 8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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