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잘나가는 '엠비오', 오프라인 접점 넓힌다

2021-12-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영등포 타임스퀘어 첫 팝업 반응 좋자 스타필드 하남에 두번째 팝업

온라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스타필드 하남에 두번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스타필드 하남에 내년 2월 24일까지 두번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에 앞서 엠비오는 SSF샵,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 이외에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10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첫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이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첫 팝업 한달 간 목표 매출의 160%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냈다.


이번 두 번째 팝업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 2층에 위치하며 올 겨울시즌 인기 상품인 발마칸 코트, 앰비션 니트, 마실 팬츠 등으로 구성된다. 엠비오의 발마칸 코트는 간결한 디자인과 넉넉한 핏으로 어떤 코디에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스타일로 특히 메리노 울 100% 소재의 고퀄리티를 갖춘 제품이다. 또 앰비션 니트는 12가지 컬러로 출시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켰으며, 한국 남성 체형에 잘 맞도록 개발된 마실 팬츠는 해마다 판매량이 30%씩 늘 정도로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잡은 아이템이다.


지성민 엠비오 그룹장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팝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데 힘입어 스타필드 하남에서 두 번째 팝업 매장을 열게 된 것"이라며 "2030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상권 위주로 팝업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브랜드를 널리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비오는 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