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올 가을도 반려견과 함께~
2019-08-29서재필 기자 sjp@fi.co.kr
I.L.P 라인,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리매김


고태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비욘드클로젯'이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아이 러브펫)의 2019 가을·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2010년 첫선을 보인 I.L.P는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가 특징이다. 디자이너 브랜드의 단일 상품 중 최초로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린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이번 시즌 룩북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도그 아트워크를 패치와 자수 와펜, 프린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담아낸 셔츠와 스웨트 셔츠, 니트, 가디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도그 와펜 포인트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는 심플한 블랙과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 외에 버건디,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웨트 셔츠와 니트 티셔츠, 포멀한 스타일의 셔츠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하프 짚업 스웨트는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욘드클로젯' 2019 가을·겨울 시즌 I.L.P 라인은 두타 및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