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브랜드, 여성 영캐주얼 ‘클로티’ 론칭
2019-08-22이은수 기자 les@fi.co.kr
10대 소녀들의 일상 담은 FW 컬렉션 선봬


어썸브랜드(대표 이두진)에서 FW 시즌을 겨냥해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를 론칭했다.


‘클로티’는 시그니처 심볼인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몽글몽글이라는 의미를 지녔으며 심볼 솜사탕과 로고 플레이, 일상에서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컬러를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며 유스 컬처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첫 론칭과 동시에 ‘We’re wacky girls’ 콘셉의 19 A/W 컬렉션을 출시, 익살스러운 10대 사춘기 소녀들이 자유로운 일상 속에서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긴팔 티셔츠, 맨투맨, 후드 등 의류 제품뿐만 아니라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키링과 같은 패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한 점이 눈여겨볼만 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첫 시즌인 만큼 ‘클로티’의 정체성이 전 제품에 드러나는 것에 가장 집중해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반응이 기대되는 동시에 다음 시즌을 위해 더 다양한 제품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티’는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타일쉐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