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액티브 라인 강화
2019-08-26서재필 기자 sjp@fi.co.kr
젊은 감성 더한 패셔너블한 ‘B트랙 트레이닝’ 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전개하는 '빈폴스포츠'가 올 가을/겨울 시즌 젊은 감성의 패셔너블한 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빈폴스포츠'는 20~30대 젊은 층이 주목하고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및 웰니스 트렌드를 고려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B트랙 트레이닝 시리즈를 내놓았다. 러닝 트랙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로고와 세련된 스타일의 트랙 점퍼, 크롭 후드, 조거 팬츠, 티셔츠, 쇼트 팬츠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빈폴스포츠'에서 새롭게 선보인 B트랙 트레이닝 시리즈


화이트 컬러 바탕에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줬고, 부드러운 촉감의 이중지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력을 높이는 한편 보온력까지 챙겼다. 신축성 강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조깅부터 활동성을 필요로 하는 액티브 스포츠까지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빈폴스포츠'는 캐주얼화의 선호도와 어글리 슈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쿠셔닝과 패션성을 겸비한 청키 스니커즈 스타일의 '바운서(Bouncer)'를 선보였다. 바운서는 뉴트로한 청키 느낌의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3중 쿠셔닝(2중 미드솔과 클라우드메쉬)을 적용해 걷거나 뛸 때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미드솔 내 쿠셔닝이 우수한 파일론을 삽입해 키높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레몬, 레드, 베이지, 블랙, 화이트 등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불고 있는 웰니스, 스포티즘 트렌드를 고려해 '빈폴스포츠'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라며 "전속 모델인 옹성우와 전소미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토대로 액티브 라인을 적극 알려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비영리 캠페인 단체 OMC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에 스포츠 정신 및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진정성있게 전달하는 차원에서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