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없던 가방을 찾는다면 'EX2O2'죠
2019-01-14김희정 기자 hjk@fi.co.kr
신성통상, 올 봄 신규 가방 브랜드 출사표


신성통상이 올 봄 론칭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EX2O2)’가 최근 ‘탑텐’ 전국 매장 및 탑텐몰, 무신사 등 온라인에서 선공개했다.


‘엑스투오투’는 트렌드에 민감한 중·고등학생들의 교복 및 사복 스타일을 고려한 대용량의 멀티백을 비롯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신성통상이 올 봄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EX2O2)’를 신규 론칭한다.


특히 ‘엑스투오투’는 패션기업 신성통상의 계열사인 가나안의 소싱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표방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가나안은 4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노스페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파타고니아’, ‘반스’, ‘허쉘’, ‘데카트론’ 등 글로벌 브랜드의 가방을 OEM으로 생산하고 있는 수출 전문업체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엑스투오투’는 가방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지향한다”면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엑스투오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