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구매하고 재미있는 소설책도 받으세요
2019-01-10김희정 기자 hjk@fi.co.kr
직영몰 스타일엘큐에서 2019 새해 기념 이벤트 실시


태진인터내셔날(대표 김유진, 전상우)이 전개하는 ‘루이까또즈’가 2019년 기해년 새해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StyleLQ)에서 준비한 신년 맞이 행사 ‘웰컴 2019, 설레는 새해의 쇼핑혜택’은 제품 할인은 물론,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 풍성한 가입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기획됐다.


‘루이까또즈’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할인 혜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매일 랜덤쿠폰!’은 1일 1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참가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행운을 선사하며, 이를 활용해 ‘루이까또즈’의 인기 핸드백과 잡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9년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멤버십 고객에게는 지급받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15% 상품 할인 외에도 5% 더블 할인 쿠폰 및 적립금 7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초단편 소설 5권 세트와 20%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루이까또즈’ 스타일엘큐 관계자는 “올해도 변함없이 ‘루이까또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클래식한 숄더백, 토트백부터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 라인까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루이까또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