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백팩은 ‘리바이스키즈’서 장만하세요
2019-01-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신제품 가방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행사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과 슈즈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선보이는 백팩과 슈즈백은 코팅된 폴리에스터 재질을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리바이스키즈’ 백팩 & 슈즈백 신제품


먼저, ‘스쿨백’은 전면에 2개의 포켓을 부착하고, 사이드에 보틀 홀더를 적용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또, 후면과 어깨 스트랩, 토트 스트랩을 패드 처리하고, 가방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체스트 스트랩을 부착해 매일 등하교하는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슈즈백’ 역시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토트와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리바이스키즈’만의 독보적인 색감이 돋보이도록 스쿨백의 포켓 부분과 동일한 컬러를 적용해, 세트로 매치할 경우 한층 더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출시를 기념하며, 백팩과 슈즈백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각각 105,000원과 45,000원인 백팩과 슈즈백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120,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신학기 가방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수진 기획 MD는 “최근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실용성과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챙긴 백팩과 슈즈백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 둘을 함께 매치할 경우 스타일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세트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2018 F/W 시즌 제품 최대 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품목으로는 코트, 패딩 등 겨울철 외투는 물론 트러커, 팬츠 등과 같은 ‘리바이스’ 대표 상품들이 대거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