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새해 맞이 시즌 오프 실시
2019-01-07김희정 기자 hjk@fi.co.kr
코트·패딩·스웨터 등 30% 할인 혜택 제공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라코스테’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시즌 오프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오프를 통해 2018년 가을 겨울 시즌 제품에 대하여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패럴부터 스포츠와 레더굳, 풋웨어까지 ‘라코스테’의 토털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즌 오프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라코스테’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의류부터 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시즌 오프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시즌 오프에는 아우터 컬렉션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롱 패딩과 숏 패딩, 울 더플 코트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스웨터와 가디건, 맨투맨도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였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라코스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년 맞이 시즌 오프를 준비했다”며 “우아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라코스테’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코스테’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직영점과 대리점에 한해 ‘윈터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코스테’ 멤버십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니트 비니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