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여성 전문 쇼핑몰 ‘우신사’ 론칭
2016-06-24김성호 기자 ksh@fi.co.kr
24일 티져사이트 오픈, 선착순 5000명 30%할인 쿠폰 제공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가 오는 7월 1일 여성 전문 쇼핑몰 '우신사'를 론칭한다.


우신사는 여성 타깃의 글로벌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총 7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 의류, 패션 잡화,액세서리,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동시에 3만종 이상 선보이는 대형 여성 전문 셀렉트숍이다.


기존 보세 상품 중심의 여성 쇼핑몰과 달리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 디자이너와 우신사 간의 공동 기획으로 우신사에서만 볼 수 있는 가치 있는 상품과 콘텐츠가 강점이다.


그 첫 번째로 우신사 론칭을 기념하여 패션 모델 김용지를 우신사의 뮤즈로 선정, 디자이너 브랜드 11곳이 김용지와 우신사를 위해 기획한 캡슐컬렉션 '김용지셀렉션'을 선보인다.



'오아이오아이', '참스', '딤에크레스', '아웃스탠딩오디너리', '어몽', '써틴먼스', '챈스챈스', '룩캐스트', '뎁', '키르시', '잉크'가 참여하여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중에서 김용지와 우신사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상품을 총 11종을 선정했다.


이 외에도 론칭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픈 한달 동안 우신사 상품을 구매한 회원 중 1명을 추첨하여 우신사 상품 1000만원 규모를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9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스타일 후기 이벤트, 매일 하루 동안 초특가 판매 상품을 공개하는 일일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이 오픈과 동시에 제공된다.


또한, 이에 앞서 6월 24일 오후 2시부터는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선착순 5000명에게 우신사 상품 30%할인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