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COM, 직구 브랜드 중국 메인관에 노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웨이핀후이(VIP.COM)’가 12월부터 직구 브랜드를 중국 메인관에도 노출시키기로 했다. 지금까지 한국 브랜드는 VIP 직구 플랫폼에만 노출돼 왔으며, 이런 까닭에 중국 소비자들은 이용에 번거로움을 느껴왔다.이에 따라 직구 플랫폼에 입점된 한국 브랜드들은 할 260...
2017-12-01 811호
'스타일쉐어', 올해 300억 간다
1년 만에 거래액 100억 돌파, 내년 3배 성장 목표“진작 할껄...”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을까.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스타일쉐어’ 스토어가 올해 누적 거래액 300억원 돌파가 예상된다. 2016년 4월 오픈 후 2년이 채 되지 않은 단 기간에 이뤄낸 성과다.2011년 시작된 ‘스타일...
2017-12-01 811호
커뮤니티와 이커머스의 성공적 만남, ‘샤오홍슈’
1월 11일 서울서 해외 첫 브랜드 서밋 개최상하이에 사는 니키(Niki)는 자신의 데일리룩을 찍은 사진을 샤오홍슈앱에 올린다. 상하의, 코트, 가방,모자, 머플러, 신발 등을 언제 어디에서 얼마에 구매했는지 아이템별로 상세하게 공유한다. 지난 11월 26일에 올린 데일리룩은 단 하루만에 좋...
2017-12-01 811호
무신사 '프로젝트 2020' 국내 1조, 해외 스타트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가 '프로젝트 2020'을 가동한다. 2020년 거래액 1조원 달성과 해외 진출을 시작해 국내 최고 패션 종합몰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무신사'는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를 기반으로 2013년 100억원 규모에서 올해 거래액...
2017-11-15 810호
PB도 잘 하는 '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접촉점 최소화'무신사'의 PB가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PB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경량 다운은 리오더에 돌입했고, '페이퍼리즘'의 롱패딩도 아우터 판매 전체 순위에서 13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무신사'는 PB...
2017-11-15 810호
"진작 할껄..." '스타일쉐어', 올해 300억 간다
"진작 할껄..."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을까.스타일쉐어(대표 윤자영)의 '스타일쉐어' 스토어가 올해 누적 거래액 300억원 돌파가 예상된다. 2016년 4월 오픈 후 2년이 채 되지 않은 단 기간에 이뤄낸 성과다. 2011년 시작된 '스타일쉐어'는 패션 SNS 플랫폼으로 업계의 관심이 높았지...
2017-11-15 810호
온라인 편집숍, '숍인숍' 유치로 경쟁력 Up
'29CM' 'W컨셉' 등 대형 온라인 편집숍이 중소형 편집숍을 숍인숍으로 유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종합 패션몰 형태로 성장한 이들은 해외의 희소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소형 편집숍을 입점시켜 차별화된 MD를 갖추고, 소형 편집숍들은 매장을 알리는 홍보 창구로...
2017-11-15 810호
라자다, “동남아 시장, 이커머스로 시작하세요”
윌 로스 라자다 크로스보더 대표이사가 지난 7일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동남아 시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국내 브랜드 및 셀러 사이에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부상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보다 쉽고 부담없이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바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하...
2017-11-01 8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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