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키즈’, 냉감소재+스윔웨어 반응 터졌다

2024-07-10 이은수 기자 les@fi.co.kr

2분기 판매량 51.4% 증가

Image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키즈라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젝시믹스 키즈는 2분기(4월 1일~6월 30일) 국내 자사몰 주문기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동기 대비 51.4% 상승했다.


특히 올해 무더위가 본격화됐던 4월은 전년대비 판매량이 108.1% 큰 폭으로 상승했다.


냉감소재 ‘아이스페더 키즈 숏슬리브’와 부드러운 촉감의 친환경 면 원단을 적용한 ‘베이직 에코 티셔츠’, 경량 우븐 소재가 적용된 ‘액티브 우븐 반바지’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스테디셀러인 ‘아이스페더 키즈 숏슬리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텔톤 색상 2가지를 추가 출시하며, 총 6가지의 색상 라인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액티브 우븐 반바지’는 사각거리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로 종일 쾌적한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봄부터 여름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6월부터 키즈 스윔웨어 컬렉션이 출시되며 여름 시즌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인기 제품은 브라탑과 투인원 스커트로 구성된 '썸머브리즈 키즈 세트'로, 스커트 안에는 이너쇼츠가 내장돼 물놀이 시에도 노출 걱정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워터 플레이 체커보드 쇼츠’는 물놀이 시에도 활동하기 적당한 4부 길이에 허리 밴딩, 포켓 디테일을 더해 남아, 여아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티셔츠를 입은 듯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 스플래시 키즈 레이어드 래쉬가드' 제품과, 체온 유지 및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워터 스플래시 키즈 솔리드 집업자켓'도 인기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키즈라인도 상하의, 아우터, 슈즈 및 용품, 스윔웨어 등 제품군이 강화되며,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제품력을 보고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며 “스윔웨어도 활동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 라인업으로 올 여름 키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