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골프웨어는 청량감도 프리미엄급

2024-06-11 김우현 기자 whk@fi.co.kr

최고급 메쉬 원단에 냉감 소재 적용...세련된 디자인·최상의 퍼포먼스 선사

Image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착용한 '피레티' 핫 썸머 컬렉션 화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가 무더운 여름 필드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2024 핫 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피레티 '2024 핫 썸머 컬렉션'은 가벼우면서 테크니컬한 디테일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무더위에 맞서 쾌적한 라운드를 가능케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 제품은 최고급 메쉬 원단과 프리미엄 수입 냉감 소재를 적용해 착장 시 통기성을 높이고 청량감을 강화했다.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선택한 '사보나 메쉬 슬리브리스'는 네트 조직의 베스트로 이너와 함께 매치해 입으면 한여름 찌는 듯한 필드 위에서도 답답함 없이 시원한 플레이를 즐기는 동시에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배 부분에 들어간 우븐 원단 포켓이 실루엣을 영리하게 잡아줘 체형 보완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너로 착용한 ‘냉감 베이스 레이어’는 수입 메쉬 원단과 냉감 소재를 믹스한 프리미엄 베이스 레이어로 레이어드 착장 시에도 답답하지 않도록 통기성을 높여 청량감을 줄 수 있게 디자인됐다.


'메쉬 큐롯'은 레이스 소재가 하이브리드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골프 스커트다. 허리 부분이 밴딩 처리돼 편안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하며, 폭이 넓은 속바지는 우븐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하이라이즈 디자인이 체형 보완은 물론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다. 이 밖에도 냉감 마스크, 냉감 레깅스 등 냉감성을 더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핫 썸머 컬렉션'은 고기능성의 냉감 소재와 하이엔드 감성의 디자인을 결합해 무더위 속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며 "피레티만의 프리미엄 기술력과 럭셔리한 스타일로 고객들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