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에스티 로더 앰버서더로 발탁

2024-04-15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금발 미녀, 한국인 최초의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Image
금발의 뷰티 아이콘으로 파격 변신한 아이유



세계 최대 종합화장품 기업 에스티 로더는 지난 12일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인 아이유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유는 에스티 로더의 첫 한국인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와 더블 웨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아이유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4년 4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유는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에스티 로더는 영감을 주는 여성 리더가 설립한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 일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16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가수 아이유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현재까지 6장의 정규 앨범과 9장의 EP를 발매했으며, 30곡 이상의 싱글을 발표했다.


또한 <브로커>, <호텔 델루나>, <나의 아저씨> 등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는 다양한 자선 활동에 헌신하고 있으며 자선 단체에도 많은 기금을 기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새 앨범 <더 위닝>을 발매하고 아시아, 유럽, 북미를 아우르는 첫 월드 투어에 돌입한 바 있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 저스틴 박스포드는 "아이유를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이유는 이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음악과 뛰어난 소셜 미디어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깊이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처럼 재능 있고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와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에스티 로더 아시아 지부의 수석 부사장이자 총책임자인 Kyumoon Lee(큐문 리)는 “지난 16년 동안 아이유는 커리어의 모든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의 영향력을 넘어서 그의 목적의식과 사회에 환원하려는 헌신은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유는 아나 드 아르마스, 아만다 고먼,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 캐롤린 머피, 그레이스 엘리자베스, 이마안 함맘, 칼리 클로스, 마누시 칠라, 양미 등 에스티 로더 글로벌 홍보대사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