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보습도 ‘엠퀴리’ 뷰티로 한방에

2023-11-17 김우현 기자 whk@fi.co.kr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코어 파워’ 핸드크림 & 립밤 출시

Image
엠퀴리 '코어 파워' 핸드크림(왼쪽), '코어 파워' 립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가 겨울 시즌용 ‘코어 파워' 핸드크림 &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엠퀴리는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인 코어 파워 핸드크림·립 밤은 기존 코어 파워 라인의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보습력과 탄력감을 높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시한다.


신제품 ‘코어 파워 핸드크림’은 엠퀴리의 ‘MTD-EGF*기술력’으로 제작된, 피부 본연의 핵심 코어를 탄탄하게 해주는 기능성 핸드크림이다. 저분자 펩타이드와 저자극 보습 성분으로 구성된 ‘코어 시너지 부스터’도 함유됐다. 제품 향의 경우, 기존 엠퀴리 코어 파워 라인의 플로럴 향인 ‘시그니처’, 그리고 나무에 스며든 향을 표현한 ‘우디 라벤더’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코어 파워 립밤’ 또한 MTD-EGF 기술 및 코어 시너지 부스터가 동일하게 적용돼 촉촉함은 물론 탄탄한 보습감으로 매끄러운 입술을 가꾸게 해주는 제품이다. 입술에서 도포된 립 밤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모이스처 홀딩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마그네틱 케이스로 제작돼 이용 시 편리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엠퀴리는 건조한 겨울철에도 적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코어 파워'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면서 “스킨케어는 물론 코어 파워 핸드 크림과 립 밤으로 손끝과 입술까지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엠퀴리 코어 파워 핸드크림 & 립 밤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에서 단품 구매 시 20%, 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2월까지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홀리데이 무드 쇼핑백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엠퀴리는 10월 기준 전년비 267%의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 홍콩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등 글로벌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