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에이셉 라키, F1 캡슐 컬렉션 공개

2023-11-15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2023 포뮬러 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서 팝업 형식으로 출시 예정

Image
푸마와 에이셉 라키가 첫 번째 F1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유명 래퍼이자 패션 아이콘인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지난 13일(현지시각) F1 파트너십을 통해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달 에이셉 라키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며 처음 공개된 푸마 x F1 컬렉션은 11월 17일(현지시각) 2023 포뮬러 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에서 팝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팝업 매장에서는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은 환경에서 컬렉션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들은 커스터마이징 스테이션에 참여하여 컬렉션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으며, 에이셉 라키로 부터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추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자체에는 퍼포먼스 레이싱 디테일과 기능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트리트웨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90년대 장난감 자동차 데칼 스티커 키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탈착식 레이싱 글러브가 특징인 에이셉 라키 롱 슬리브 티셔츠, 피트 크루 작업자의 효율성에서 영감을 받은 탈착식 에이프런을 적용해 기능성과 패션을 결합한 에이셉 라키 에이프런 쇼트, 포뮬러 1 피트 크루 무릎 패드에서 영감을 받아 무릎 패딩과 조절 가능한 버클이 내장한 에이셉 라키 데님 팬츠 등이 컬렉션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컬렉션에는 포뮬러 1 레이싱 글러브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셉 라키 장갑, 클래식한 '대드' 햇에 모터스포츠와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에이셉 라키 디스트레스 햇, 포뮬러 1 드라이버들이 착용하는 발라클라바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셉 라키 디스트레스 발라클라바 등의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다.


'푸마 x F1 디자인 by 에이셉 라키' 컬렉션의 한정판 액세서리는 미국 푸마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4 컬렉션과 소매점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