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직원의 디지털 마인드셋으로 EDT 성공”

2022-10-01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박규화 엘칸토 대표


엘칸토는 1957년에 론칭된 헤리티지가 강한 브랜드이지만 이제는 좀 더 트렌드를 따라가는 기업으로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며,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펼치는 기업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셀퍼(SELPER)와 MOU를 체결한 것도 브랜딩과 고객 행동 데이터, 판매 데이터를 명확하게 분석해서 내부 데이터 드리븐 전략의 스킬을 고도화하기 위함이다. 성공적인 협업 모델을 만들기 위해 모든 내부 데이터를 공유하면서 효율적인 방향성을 논의할 방침이다.


본사는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뿐만 아니라 360도 자동화 촬영 솔루션인 오르빗뷰를 도입해 이커머스의 콘텐츠 고도화는 물론 효율적인 촬영 시스템을 구축한 상태다. 현재 제품 촬영은 100% 내부에서 신속하게 소화하고 있다.


또 가장 중요한 것은 'EDT' 성공을 위해서 일부 리더뿐만 아니라 전직원의 공유가 동반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전직원 대상 디지털 교육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재봉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