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 선글라스 쓰고 메타버스 체험공간 간다

2022-05-30 김우현 기자 whk@fi.co.kr

'페이크미'와 콜래보한 아이웨어 내놓고 가상 세계관 팝업 스토어 오픈

'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컬렉션 화보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와 협업한 선글라스를 출시하면서 도상공원 인근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bcc와 페이크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 등 bcc와 페이크미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색다른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무한한 가상의 세계인 bcc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숨겨진 자아와 자유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페이크미 아이웨어로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bcc와 페이크미의 팝업 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도산공원에 위치한 페이크미 매장 1층에서 운영된다. 자유로운 가상의 세계를 실현해 나가는 bcc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심볼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한 조명과 홀로그램, 다채로운 포스터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bcc와 페이크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전시되는 bcc 의류, 용품, 신발 등은 QR코드를 통해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cc X 페이크미' 아이웨어 콜래보 3종 세트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가 마련된다. bcc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cc_blindcarboncopy)을 팔로우하고, AR기술 기반의 즉석 포토부스에서 찍은 포토카드를 필수 해시태그(#bcc #bcc_fakeme #콜라보 #팝업스토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포토부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전자기기 또는 bcc 페이크미의 콜래보 선글라스, bcc 패션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 5만 원당 1장의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bcc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봄 의류와 신발, 용품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 의류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bcc는 지난 2월 비와이엔블랙야크가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롭게 론칭한 스트릿 웨어 브랜드이다.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의미가 담겨 있는 bcc는 자아가 내면의 진정성과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 나갈 수 있도록 가상 세계관을 구축, 다양한 서브 컬처와 함께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