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할리데이 시즌 '슈콤마보니' 부츠로 뿜뿜

2021-12-27 김우현 기자 whk@fi.co.kr

모델 한예슬 인기템 컴뱃부츠 3종·스니커즈 3종 할인 행사

'슈콤마보니' 롯데 동탄점을 방문한 모델 한예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뮤즈 한예슬이 연말 할리데이 시즌을 맞아 '슈즈 쇼핑가이드'를 제안한다.


슈콤마보니는 홀리데이를 앞두고 슈즈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컴뱃부츠 3종과 스니커즈 3종 구매 고객에게 각각 5만원,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2일까지 슈콤마보니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슈콤마보니 부츠 3종은 아이코닉 모델을 복각한 '리에디션(Re-edition)' 컬렉션 '베스티지 로얄'과 '베스티지' 제품이다.



먼저 '베스티지 로얄'은 광택감 있는 소재에 진주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워커다. 뒷부분에 리본 장식을 부착해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돋보인다. '베스티지'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폴리곤 벨크로가 포인트로, 새로운 이중창이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 탄생한 워커 제품이다.


'지기 앵클 부츠'는 베이직한 컴뱃부츠 스타일에 스터드와 금속 콩장식 포인트를 줘 짧은 스커트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홀리데이 룩에 매치할 수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모임이라면 스니커즈에 주목해보자. 슈콤마보니 '삭스 스니커즈'는 미니 폴리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드 톱 기장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베이직 스니커즈'는 골드 아일렛과 로고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믹스된 다양한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어떠한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