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맞춤형 패션템으로 연말선물 한방에

2021-12-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패딩족, 에코족, 키즈족 등 유형별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쁨 두배

(왼쪽부터) 네파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아르테' 다운자켓 시리즈, '네파 키즈 X 브레드이발소' 콜래보 책가방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네파가 유형별 선물 적격 아이템을 제안한다.


강한 한파가 예고된 올 겨울 따뜻함을 원하는 '패딩족'부터 아이들의 신학기 준비를 하는 '키즈족', 친환경 제품을 찾는 '에코족'에 이르기까지 관심사에 따라 선물 유형도 다양하게 나누어진다.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패딩족을 위한 다운자켓
겨울 아우터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지만 독보적인 따뜻함을 자랑하는 패딩의 인기는 여전하다. 올해는 부드러운 감촉의 원단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이 관심을 끈다.


네파 '에어그램 시리즈'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다운 제품이다. 기능성 초경량 원단인 '15 데니어 초경량 나일론 2L'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췄으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도 뛰어나다. 부드럽게 늘어나는 소재를 적용해 다운 제품 특유의 볼륨감을 유지했으며, 원단 안쪽 면에 기능성 필름을 부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에어그램 시리즈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짧은 길이로 가볍고 경쾌하게 착용 가능한 후디형과 숏패딩,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롱패딩 등 다양하다.


◇입학 준비 시즌인 키즈족…신학기 용품부터 패션·뷰티 아이템까지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신학기 용품이 어떨까. 입학 준비 시즌을 맞아 관련 제품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시즌 '네파 키즈'는 인기 TV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브레드이발소는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쇼 부문 TOP10에 오른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유튜브에서 10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시즌3 방영을 앞두고 있다.


'네파 키즈X브레드이발소' 신학기 가방은 애니메이션 속 천재 이발사 브레드를 비롯 초코, 윌크, 소시지 등 주요 캐릭터를 디자인 전면에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주요 캐릭터들을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한 백팩부터 무게감을 최소화 한 플라이백, 백팩과 세트 디자인으로 구성된 슈즈백, 실용만점인 크로스백 등 다양하게 구성된다. 또 신학기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등 의류 제품은 내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겨울 시즌 선물하기 좋은 키즈용 패션과 뷰티 아이템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는 이색 체험 매장도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프리미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와 함께한 '플레이컬러스' 매장을 선보였다.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민 매장에서는 네파 키즈의 겨울 시즌 주요 제품과 함께 코코힐리의 베스트 제품을 판매 중이다.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감성의 네파 키즈 의류를 비롯 코코힐리의 베스트 제품인 크림팡팩트, 큐브네일, 큐브버블 등으로 구성되며 기초 면역화장품인 이뮤이뮤 라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에코족'을 위한 친환경 패션템
친환경 소비를 추구하는 에코족을 위한 패션 제품도 있다. 패션 기업들 역시 ESG 경영 실천을 추구함에 따라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네파의 '아르테 다운자켓 시리즈'는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고어텍스 리사이클 소재가 적용된 제품이다. 코트형 다운자켓으로 세련되게 입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고어텍스 소재가 방수와 투습 기능을 제공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환경보호와 스타일을 함께 추구할 수 있으며 짧은 기장의 '아르테 숏 다운자켓'과 긴 기장의 '아르테 4 IN 1 다운자켓' 등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