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엔 블랙야크 '메리 부스터마스'로 즐겨라

2021-12-20 김우현 기자 whk@fi.co.kr

아이유·카이가 입은 신상 다운, 슈즈, 버킷햇 등 20~40% 할인

블랙야크 '메리 부스터마스' 이벤트 포스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신상 다운제품 등을 최대40%까지 할인 판매하는 '메리 부스터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bcc부스터블럭다운자켓', 'bcc부스터벌룬다운자켓' 등 올해 출시된 신상 다운을 20~40%, '카이 슈즈'로 불리는 'bcc 트립'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야크 자사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할인판매와 함께 BYN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야크 모델인 아이유·카이가 입은 'bcc 부스터 푸퍼' 다운 4가지 스타일 중 하나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대상이 된다. 이벤트 기간 전인 지난달 16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한 BYN 멤버십 고객들도 모두 응모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 중 1종이 제공되며, 2등(5명)은 스니커즈 'bcc 트립', 3등(10명)에게는 'bcc 버킷햇'을 증정한다. 이 밖에 BYN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당첨자는 새해 1월 12일 블랙야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 해 고객에게 감사했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운부터 스니커즈까지 블랙야크가 준비한 다양한 할인 제품과 경품으로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