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감성 골프브랜드 '피아쁘'가 온다

2021-12-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현대적 트렌드에 골프 스포츠를 접목해 새로움을 더해주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커플룩 패션을 완성하는 최적의 아이템은 트렌디하면서도 견고한 백이 꼽힌다


비대면 일상이 길어지면서 몸을 움직이는 활동은 물론 스포츠와 골프,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 이들 조닝이 패션시장의 핵심군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발맞춰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골프 선호층이 늘어남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골프룩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를 반영 골프장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백 중심의 골프 전문 브랜드 '피아쁘(PIAP)'가 론칭돼 유통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피아쁘(대표 김종진)는 현대적 트렌드에 골프 스포츠를 접목한 컨템포러리 골프웨어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방침이다.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피아쁘' 라인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간결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메인 타깃이다.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만족함으로써 골프장에서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착용 가능한 웨어러블한 상품으로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것..


하이엔드 감성의 스타일리시 골프브랜드 '피아쁘' 이미지컷


'PIAP'의 이니셜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형태, 현재와 미래가 연결됨을 의미하는 엠블럼 'P'와 강한 힘, 영생을 의미하는 웅장한 뿔을 지닌 사슴의 형태로 디자인된 엠블럼 등 두가지의 로고가 각인된 각 제품들은 강인하면서도 유연함을 갖춘 새로운 환경과 변화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프로골퍼들을 상징해 만들어졌으며, 그들의 골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격 론칭 전부터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컨셉의 시즌리스한 '피아쁘' 제품은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 전문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 기능에 스포티한 이미지가 가미된 디자인의 보스턴 백과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을 겸비한 여성을 위한 샤블리 컬렉션은 골프장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는 평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아쁘의 시그니처 상품은 리사이클 재생 나일론 원단의 돌체토 컬렉션으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외관, 안정성 등을 담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웨이로 착용할 수 있게 실용도를 겸비한 컬렉션으로 구성돼 골퍼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피아쁘'는 공식 온라인몰 www.pia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