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0년, ‘오아이오아이’ 특별 전시 진행

2021-12-15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디자인 랩 주제로 한 체험형 전시 … 사전예약 매진

전시 공간은 물론, 후디 제작 및 패킹 체험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 특별전시회.  

‘오아이오아이(대표 정예슬, 이하 OIOI)’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OIOI DESIGN LAB)’이라는 특별 전시회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 A동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디자인 랩’을 주제로 옷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다. 디자인실과 패턴실, 포토 스튜디오 등 다양한 전시 공간은 물론 나만의 레터링 후디를 제작하고 패킹 및 배송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기프트숍에서 ‘오아이오아이’의 다양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지난 3일, 온라인 사전예약이 9시간 25분 만에 매진되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수 있었다”라며, “지난 1년간 열심히 준비한 이번 전시가 모두에게 새롭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시장에 마련된 기프트숍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독점판매 후디와 단종된 인기 상품의 리바이벌 제품 17종은 물론, ‘오아이오아이’의 역사를 담은 아카이브 책도 전시회 한정 비매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방문객에게는 음료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미처 사전예약을 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현장 방문 관람의 기회도 준비했다. 패브릭 룸, 봉제 퍼포먼스 공간, 셀프 포토존 등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으로 워크인 방문 고객에게도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밖에 전시회 관람 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주년 기념 후디와 아카이브 책을 증정한다. 단,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대기가 발생할 수 있고 체험 프로그램과 선물 수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오아이오아이’의 10주년 기념 전시 ‘오아이오아이 디자인 랩’은 입장 전 발열 체크와 출입 명부 작성,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시간별 입장 인원은 15명으로 제한된다.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이고, 더욱 강화된 내부의 방역 규정을 마련하여 안전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소식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또는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공식 SNS,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