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체험형 매장 오픈

2021-12-16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매장 중앙에 트레드밀 … 신발 착용 후 직접 걷거나 뛰어 볼 수 있어

매장 중앙에 트레드밀을 두어 직접 걷거나 뛰면서 착화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조이웍스(대표 조성환)가 수입 및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러닝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 이하 호카)’가 지난 15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은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매장 중앙에는 트레드밀을 두어 고객이 신발을 착용한 채 걷거나 달리면서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만들어낸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천장에는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키네틱 아트 작품을 설치해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추후 본인의 발 사이즈, 넓이 등 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풋 스캐너와 트레드밀에서 가상으로 구현된 러닝 코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AR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호카오네오네'는 뉴질랜드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이다.

‘호카’의 첫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부터 31일까지 총 2주간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같은 기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호카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 인증샷을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카 타월’을 증정한다.


조이웍스 조성환 대표는 “그동안 ‘호카’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던 고객들 덕분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열게 됐다”라면서 “호카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