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핫템만 모았다...하프클럽, 최대 91% 할인

2021-12-14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늘(14일)까지 아우터, 팬츠, 니트 등 인기 골프 아이템 톱100 기획전

'하프클럽' 골프웨어 기획전 포스터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골프 인기에 힘입어 올겨울 필드를 찾을 골프족 고객들을 위한 골프웨어 기획전을 오늘(14일)까지 진행한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우터, 팬츠, 니트 등 인기 골프 아이템 톱100부터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클리브랜드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에도 민감한 MZ세대를 위한 브랜드별 추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JDX, PING, 볼빅, 링스에서는 베스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아우터, 조끼, 베스트 모음전에서는 구스 다운 점퍼, 폭스퍼 미디 패딩, 바람막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 96종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까스텔바작은 아트 골프웨어 FW 추천 아이템부터 겨울 아우터, 베스트, 스커트, 골프잡화 등을 최대 76% 할인과 더불어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리게이츠는 럭셔리 골프웨어부터 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각종 방한 용품 328종을 독점 세일한다. 볼빅은 인기 신상품, 아울렛부터 하프클럽 단독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경량 집업 패딩 베스트, 롱 구스다운 집업 점퍼 등 108종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울시골프, 와이드앵글, 팜스프링스, 마코, 세인트나인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겨울 골프웨어 신상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이화정 상무는 "골프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골프웨어 또한 하나의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하프클럽이 준비한 다양한 브랜드별 상품과 할인 혜택을 통해 올 겨울 자신 있게 나만의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