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미’ MZ 뉴 럭셔리로 부상한 ‘우영미’ 열풍

2021-12-15 패션인사이트 


사라진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쉬움과 달리 여전히 강건함을 유지하고 있는 '우영미'. 특히 MZ세대의 뉴 럭셔리로 부상한 '아미' '메종키츠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파리 등 글로벌 마켓, 내수 시장 모두 석권했다.


20~30대 젊은 층의 열혈 지지를 얻고 있는 '우영미'는 우영미 티셔츠를 비롯해 맨투맨, 후디, 볼캡 등 캐주얼 아이템의 볼륨화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이루지 못했던 매스 시장에서 당당히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했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재봉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