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패딩 입고 '눈이 부시게' 빛나는 김유정

2021-11-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눈부신 겨울 김유정과 함께 '2021 휠라 스타일리시 윈터 라이프' 화보 공개

휠라가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 함께 하얀 설경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2021 윈터 라이프' 화보를 공개했다


절기를 역행하는듯한 따뜻함도 잠시, 절기 소설을 앞두고 본격 추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혹한기 아우터 장만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휠라가 배우 김유정과 함께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로 무장한 이색 윈터룩을 제안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뮤즈인 김유정의 2021 겨울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휠라의 다양한 다운재킷과 함께한 김유정의 밝고 사랑스러운 겨울나기를 포착, 'Let's Play Winter' 테마의 화보에 담아냈다. 기장감부터 컬러, 소재까지 다양한 휠라 다운재킷으로 겨울 패션을 연출한 김유정의 다채롭고 풍성한 포즈와 표정은 휠라의 윈터룩을 더욱 선명하게 표현해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다운재킷 트렌드를 예상케 해준다.


화보 속 김유정이 선보인 2021 휠라 다운 아이템은 소재와 컬러, 기장감 전반에 다양성을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길이로 보온성을 갖춘 롱다운부터 활동성을 고려한 중간 길이의 다운, 트렌디한 소재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숏기장 다운까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먼저 화보 속 김유정의 화사한 미소와 찰떡궁합을 이룬 '에센셜 롱기장 다운 재킷'이 눈에 띈다.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기장감에 소매 시보리, 고품질 구스 다운 충전재(솜털 80 : 깃털20)로 가볍지만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스몰 로고 포인트로 심플하고 베이직해 남녀 구별 없이 착용 가능하며 풍성한 볼륨감으로 전체적인 실루엣까지 고려했다. 김유정이 착용한 오프 화이트 컬러를 비롯, 블랙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또 다른 윈터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헤리티지 우먼스 다운재킷'도 돋보인다. 드라이한 겉감 소재로 발수 기능이 돋보이는 중기장 덕다운 재킷으로, 허리 부분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안정감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해 이번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다. 컬러 역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블랙, 크림부터 개성을 더한 라이트블루까지 다양성을 더했다.



이 밖에 이번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코듀로이 소재와 숏 기장의 만남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우먼스 코듀로이 다운 재킷'도 눈여겨볼 만하다. 부드러운 소재와 잘 어울리는 크림, 파스텔 민트 등의 색감 역시 밝고 따뜻한 윈터 OOTD를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다운재킷의 주요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확인 및 동물 복지를 준수한 다운에만 적용되는 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다운'으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에게 반가운 겨울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겨울 '인간 휠라'라 불리는 뮤즈 김유정이 휠라 윈터 다운의 특징과 매력을 명쾌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해준다"며 "컬러와 소재, 기장감 등을 다변화한 이번 시즌 휠라 다운재킷으로 포근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