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부르는 코벳블랑, 겨울 아우터도 인기폭발

2021-11-1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입은 핸드메이드 코트 &니트 고객문의 쇄도

코벳블랑이 모델 겸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와 함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겨울시즌 스타일링의 완성은 단연 '아우터'다. 자기에게 딱 맞는 매력적인 아우터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에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와 함께 다양하고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코벳블랑은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의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번 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동시에 뉴트럴한 컬러의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이는 아우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매력적인 컬러, 다양한 길이감의 코트류부터 캐주얼하고 편안한 패딩류까지 포근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이다. 



앞서 선보였던 올F/W 캠페인을 통해 젤라비 개인 SNS에서는 '코벳블랑' 가을/겨울룩을 접한 고객들이 많은 '좋아요' 수와 함께 댓글로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으며 높은 판매율로 이어졌다. 특히 젤라비가 착용한 크롭 기장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러블리한 니트는 DM을 통해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친 것으로 알려졌다.


코벳블랑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6일부터 '젤라비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영상은 젤라비 본인이 직접 픽한 아이템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로 코벳블랑의 코트와 패딩의 데일리한 아우터 연출법을 보여준다. 내달 5일까지 영상을 감상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영상 속 젤라비가 착용한 아우터를 증정한다.


코벳블랑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이자 영향력이 있는 모델인 '젤라비'와 함께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외에도 추가적으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는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재미없는 옷차림보다는 톡톡 튀면서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제안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