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씨리얼, ‘NBA키즈’의 군침 도는 겨울옷

2021-11-18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책임다운기준(RDS) 인증 충전재 사용해 지속가능성도 챙겨

'버블팝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점퍼'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겨울 시즌 필수 외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ESG 경영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가치를 고려한 책임기준다운(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까지 챙겨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버블팝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점퍼’는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에 다채로운 캔디 컬러를 적용해 아이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겉면에는 플리스, 안쪽에는 우븐의 각기 다른 소재를 써서 리버시블 스타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하다. 베이직한 핏으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시리얼 롱다운 점퍼'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최소화한 ‘시리얼 롱다운 점퍼’는 이름 그대로 시리얼 한 상자(600g)보다 가벼운 무게의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구스다운의 충전재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탁월하다. 주머니 옆 지퍼 안에 주머니를 추가해 아이들이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 라이트 그레이와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민트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NBA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인한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겨울 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들이 따뜻하고 트렌디하게 착용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성큼 다가온 추위에 NBA키즈 외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