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트레킹화 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2021-11-17 김우현 기자 whk@fi.co.kr

내달 말까지 ‘스피릿 고어텍스’ 구매 시 카드 프로모션 실시

네파가 '스피릿 고어텍스' 트레킹화 구매고객에게 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트레킹화 '스피릿 고어텍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카드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네파 매장 및 네파몰에서 신한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로 스피릿 고어텍스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피릿 고어텍스는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신기 좋은 제품이다. 방수, 방품 및 투습 기능을 통해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을 제공하며 최강의 접지력과 충격흡수력 및 반발탄성을 갖춰 쿠션감 및 발 컨디션의 회복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지리산 속에서 전지현이 착용해 화제가 된 스피릿 고어텍스를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로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웃도어 및 일상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피릿 고어텍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각각 오는 30일, 19일까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드라마 지리산 속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직접 입어보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