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플리스 입을래요~ ‘폴햄키즈’ 웜웨어 출시

2021-11-08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따뜻한 겨울 위한 '원마일 웜웨어' 제안

'폴햄키즈'가 겨울 실내복으로 친환경 텐셀 소재 '핫스킨'과 플리스 소재 '쉘파 플리스 라운지 셋업'을 출시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폴햄키즈(POLHAM KIDS)’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집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키즈 웜웨어 ‘핫스킨’과 ‘쉘파 플리스 라운지 셋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언택트 시대 원마일웨어룩에 알맞은 실용 아이템으로, 친환경 소재의 기능성 룸웨어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를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능성 룸웨어 ‘핫스킨’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소재 친환경 보온 내의다. 박테리아를 막아주는 항균 가공처리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입힐 수 있으며, 6세부터 15세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과 12가지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따른 선택할 수 있다.


‘쉘파 플리스 라운지 셋업’은 파스텔톤의 다양한 컬러와 솜사탕 같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플리스 소재를 보다 콤팩트하게 제안해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실외나 야외활동에서는 외투 속 이너로 활용 가능하다.


‘폴햄키즈’가 제안하는 겨울 웜웨어 ‘핫스킨’과 ‘쉘파 플리스 라운지 셋업’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다양한 시즌 아이템과 스타일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