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bcc 굿즈' 아이유-카이 포토카드 쏜다

2021-11-08 김우현 기자 whk@fi.co.kr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미니북 형태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카이가 착용한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 화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 카이의 화보를 미니북 형태로 제작한 한정판 굿즈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 오프라인 전국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무신사 등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아이유, 카이의 2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bcc 포토카드'는 개별로 소지할 수 있는 포토카드 2장을 비롯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를 입은 두 모델의 화보를 다양하게 담아 미니북 형태로 제작했다.


화보 속 두 모델은 네온 사인으로 채워진 도심 속 골목길을 배경으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다운 자켓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힙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유는 오버사이즈 부스터 푸퍼 다운 자켓을 니삭스와 매치하며 중성미와 여성미를 모두 살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카이는 다운 자켓을 후드 맨투맨, 버킷햇, 어글리 스니커즈 '트립'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함께 스트릿룩을 제안하며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했다.


또 커플 화보에서는 두 모델이 'bcc 부스터 푸퍼 다운' 시리즈 캠페인 영상 속 착용했던 다운 자켓을 커플 아이템으로 소화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유, 카이가 'bcc 부스터 푸퍼 시리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이유와 카이의 멋진 스타일링이 담긴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굿즈와 화보에서 다운 자켓을 활용해 선보인 두 모델의 힙한 스트릿 패션을 올 겨울 부스터 푸퍼 다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