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뮤즈의 힘 ‘지고트', 윤아 코트도 불티

2021-11-01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원피스는 물론 코트 등 외투류까지 ‘윤아 효과’ 톡톡

벨 라인의 소매 디자인이 특징인 '슬리브 코트'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의 임윤아 효과가 올겨울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윤아와 함께한 ‘지고트’의 21FW 컬렉션은 출시 10일 만에 원피스가 완판되는 등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지속적인 판매율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달 초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예정보다 미리 출고된 코트 제품이 긍정적인 판매 효과를 보이고 있다. 벨 라인의 소매 디자인이 매력적인 ‘슬리브 코트’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숏 케이프 코트'

여성스러운 무드의 ‘숏 케이프 코트’ 또한 많은 사랑을 받아 추가 리오더 생산에 돌입했으며, 컬러풀한 베이지, 라일락 색상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뒤이어 출시한 외투도 판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인트 컬러를 더한 ‘하운즈투스 롱 자켓’은 볼드한 벨티드 장식과 함께 선보여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포인트 제품이다. 더불어 캐시미어 소재로 보온성을 강조한 체크 패턴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핏앤플레어’ 라인의 밝은 옐로우 코트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패턴으로 ‘지고트’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운즈투스 롱 재킷'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와 동시에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라일락 컬러의 코트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제안하는 후디 네이비 코트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고트’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발 빠른 제품 출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강화하여, 오는 11월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특별한 겨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