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띄우는 ‘휠라’ 가을 판타지

2021-08-26 김우현 기자 whk@fi.co.kr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컨셉 스포티한 2021 FW컬렉션 출시

휠라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을 내세운 올 FW 컬렉션 화보


입추도, 처서도 지나고 이젠 가을 문턱이다. 휠라에서 편안함을 중시하는 트렌드 속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올 가을 휠라만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컨셉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한 2021 가을 컬렉션을 내놓았다. 'Find Your Basics'이란 테마 아래 편안하면서도 기본에 집중한 아이템 위주로 무엇보다 역동적인 퍼포먼스 스타일 중심의 헤리티지에서 비롯된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의류 라인은 멜란지·그레이 등 내추럴한 색감과 넉넉한 실루엣 등으로 변주한 퍼포먼스 스타일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루즈핏 원 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여유로운 티셔츠 형태에 모자가 부착되고, 가슴 중앙 부분에 휠라 스몰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최근 각광받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포티즘룩은 물론 운동 전후를 위한 리얼 퍼포먼스 웨어로도 손색 없다.


실용성과 함께 멜란지·토프·네이비·블랙 등 계절, 자연과도 잘 어울리는 편안한 4가지 색상에 가격은 6만 9000원. 심플하고 간결한 '루즈핏 긴팔 라운드 티셔츠'와 메시 안감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가을에 입기 좋은 '루즈핏 나일론 집업 재킷'도 컬렉션에 포함된다.


루즈핏 원포인트 로고 후드 티셔츠


슈즈 라인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이 중 '플래그폴' 라인은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다. 가벼운 무게감에 쿠셔닝까지 우수해 오래 신고 움직여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초보 러너를 위한 엔트리 러닝화로도, 일상을 위한 슈즈로도 제격이며, 가격은 7만 9000원. 캔버스 슈즈 '스캔' 라인과 두툼한 미드솔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휠라 룰즈' 슈즈도 가을 컬렉션을 풍성하게 해준다.


또 어느 차림에나 어울려 실용적인 '도우 크로스백'을 비롯 퍼포먼스 버킷햇, 경량 아웃포켓 백팩 등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스포티즘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휠라는 가을 컬렉션 출시에 발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애티튜드, 표정을 뽐내며 휠라의 가을룩을 한층 다채롭고 개성 넘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퍼포먼스 무드를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표현한 가을 컬렉션을 통해 갑갑한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플래그볼 슈즈

도우 크로스백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