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우리아이 가을 등교 필수품 파격 할인

2021-08-26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29일까지 원아 & 초등생 등교 준비물 최대 89% 할인

보리보리 '새학기 준비물' 기획전 포스터

유치원 및 초등학교 저학년의 2학기 등교 수업이 시작된 가운데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보리보리는 오늘(26일)까지 열리는 '백화점 스포츠 브랜드 대전'과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새학기 준비물' 기획전을 통해 의류, 운동화, 책가방부터 유아 낮잠이불과 식기 등 새학기 필수품을 엄선해 할인한다.

먼저 '백화점 스포츠 브랜드 대전'에는 아디다스, 휠라,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1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총 230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휠라키즈는 보리보리 단독 가을 의류 및 책가방을 최대 72%까지 할인하며, 아디다스 키즈는 유아 트랙수트와 운동화를 최대 58% 할인한다. 네파 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콜핑 키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맨투맨, 바지, 바람막이 등을 최대 89% 파격 할인한다.

또 '새학기 준비물' 기획전에서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책가방, 학용품, 구강관리용품부터 어린이집?유치원 원아들을 위한 유아식기, 낮잠이불 등 다양한 상품을 엄선했다. 헤지스키즈와 닥스 리틀의 책가방 및 신주머니를 최대 83% 할인, 1만 4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샌드박스, 팬콧, 흔한남매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가 부착된 알파슈의 실내화 48종이 5000 원대부터 마련되며 화이트보드, 노트, 사인펜, 색연필 등 수업에 필요한 170여 종 학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원에 꼭 필요한 유아식기와 아이들의 숙면을 위한 낮잠이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스킵합의 애니멀 유아 스마트 플레이트세트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하며, 쁘리엘르의 순면 낮잠이불 풀세트가 70% 할인된 2만 원대, 비비엔다의 프리미엄 모달 아기 논슬립패드는 4만 원대부터 구성된다.

이화정 상무는 "2학기 등교 일정이 유동적으로 조정됨에 따라 아직 새학기 용품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학사 일정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