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도 세기말 감성, ‘리바이스키즈’ 오버롤 눈길

2021-08-24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실용성&스타일 담은 데일리 등교룩 제안

'리바이스키즈'가 최근 유행하는 2000년대 세기말 감성을 담은 오버롤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Y2K패션’으로 불리는 2000년대 패션이 재유행하면서 아동복에도 세기말 감성의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다.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레트로 스타일의 대표 아이템 ‘오버롤’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오버롤 팬츠는 대표적 키즈 패션 중 하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리바이스키즈’의 오버롤은 오리지널 진캐주얼의 클래식함과 스타일을 그대로 살린 데일리 아이템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슈컷오버롤은 밑단이 넓어지는 와이드핏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클래식한 데님과 카키 컬러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신축성 있는 소재로 더욱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븐오버롤은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짙은 베이지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밝은 색상의 스티치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가슴 앞주머니의 귀여운 배트윙 패치는 발랄함이 돋보인다. 상의는 지퍼로 내릴 수 있어 아이들이 더욱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어깨 스트랩에 로고가 적힌 ▲로고스트랩오버롤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어깨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의 체형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신축성 있는 데님 소재로 한층 편안한 데님룩 연출을 돕는다.


또한 ‘리바이스키즈’는 오버롤과 매치하기 좋은 긴팔 티셔츠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가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몰로고배트윙긴팔티셔츠는 오버롤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것은 물론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여아들에게는 어깨 셔링이 들어간 ▲스트라이프긴팔티셔츠가 인기이다. 컬러풀한 파스텔톤의 스트라이프 무늬와 가슴의 작은 리바이스 자수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오버롤과 함께 매치하면 한층 레트로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오버롤은 간절기 키즈 패션 코디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라며 “신학기 등교를 앞두고 매일 손이 갈 만한 아이템 장만을 고민하고 있다면 오버롤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