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가죽으로 수놓는 ‘아카이브 앱크’의 新世界

2021-08-24 김우현 기자 whk@fi.co.kr

정제된 취향‧유니크한 감성 테마 올 F/W 백&슈즈 컬렉션 출시

'아카이브 앱크' 올 FW 백&슈즈 컬렉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2021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취향의 누적'이란 테마 아래 불안정한 시대에 자신만의 견고한 취향이 담긴 공간에서 시간을 의미 있게 채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특히 새로운 스타일의 백과 슈즈가 눈길을 끈다.

먼저 '릿지 백'은 터치감이 부드럽고 유연하며 구조에서 입체감이 느껴지는 실용적 아이템이다. 자유자재로 스트랩을 원하는 길이로 묶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캔버스 백'은 어떠한 룩에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스퀘어부터 버킷 형태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컬러 또한 스머지, 모스 그린, 글로우 나잇 등 취향이 깃든 물건과 향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이색적인 네이밍을 선정해 시즌 테마의 무드를 극대화한다.

슈즈 라인은 소프트 램 레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엔 기존의 '시그니처 플랫'을 비롯 주름 디테일이 매력적인 '플로우 플랫'과 유연한 곡선의 앞 코가 미니멀한 느낌을 주는 '블록 뮬' 등으로 구성된다.

아카이브 앱크의 F/W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코오롱몰, W컨셉, 우신사, 그리고 서울숲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