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챔피온’ 한국 뮤즈로 발탁

2021-08-16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21 추동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챔피온'이 한국 뮤즈로 몬스타엑스 민혁을 발탁하고 21FW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이 어센틱 아메리칸 에슬레틱 웨어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한국 뮤즈로 발탁됐다.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부터 신개념 동네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2 MC로 발탁되는가 하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과 패션 업계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민혁의 뮤즈 발탁은 ‘챔피온’을 공식 수입하는 LF(대표 오규식, 구본걸)에서 적극적으로 주도해 이뤄졌다.


LF 챔피온 사업부 관계자는 “민혁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챔피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챔피온’은 또 민혁과 함께한 21 추동 시즌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지난 13일 티저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업로드했으며, 오는 17일에는 ‘챔피온’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C 로고 디자인의 스웨트셔츠를 착용한 민혁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8월 말부터는 메인 영상과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화보 촬영현장에서 민혁은 ‘챔피온’이 가진 어센틱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하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몸짓과 분위기로 다채로운 이미지를 완성해냈다. 또한 직접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하고 틈틈히 모니터링을 하며 남다른 열의와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챔피온’은 민혁의 뮤즈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거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7일 공개 예정인 민혁과 ‘챔피온’의 메인 페이지 오픈에 대한 알람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민혁이 직접 사인한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17일부터 진행된다.


민혁과 ‘챔피온’의 메인 영상과 스타일링 화보는 8월 말부터 차례대로 공개되며, 향후 팬들과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