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얼리 ‘스타일러스’ 파격 할인 프로모션

2021-08-13 한지형 기자 strong711@naver.com

론칭 13주년 맞아 정상 제품 25% 할인

'스타일러스'가 론칭 13주년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


골든듀에이엠씨(대표 이건일)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는 론칭 13주년을 맞아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정상 제품을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스타일러스 매장에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상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따로 선정된 13개의 아이템은 9만 원대부터 가격이 형성되어 지금까지 ‘스타일러스’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특징으로 2030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러스’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노출이 많은 여름 시즌인 만큼 본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일찍부터 이어지고 있어,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3주년을 맞아 그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분이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는 8월 31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