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효과 업고 ‘럭키슈에뜨’ 매출 날았다

2021-04-01 김우현 기자 whk@fi.co.kr

세일러 재킷, 원피스, 가디건 등 주요 아이템 올봄 초도물량 완판 행진

'럭키슈에뜨'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티셔츠를 단독 론칭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한소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소희를 내세워 선보인 봄시즌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 하고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134%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럭키슈에뜨는 라이브 커머스를 본격화 하면서 판매 접점을 늘리는데 총력을 경주하고 있다. 코로나19 와중에도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2021 봄/여름 시즌 '럭키한 소희' 테마의 제품들 반응이 기대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클래식한 분위기에 럭키슈에뜨만의 분위기를 더한 '세일러 더블 재킷'의 경우 세일러 뒷 칼라에 모티브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백 리본 포인트 드레스'는 밑단의 셔링 디테일을 적용한 여성스러운 원피스으로 메탈 키링, 배색 리본 스트링 등 포인트들이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로고 테이프 숏 가디건'은 시원한 소재가 적용돼 초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으며 허리를 잡아주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세를 몰아 럭키슈에뜨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단독 티셔츠를 런칭한다.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스마일 포인트로 럭키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뜻을 담은 8종 티셔츠 제품이다. 여기에 라이브 방송에서 티셔츠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스타일링팁도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 중 각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2만원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장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함께 코디한 신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도 추가된다. 이 밖에도 네이버 페이 적립, 베스트셀러 가디건 증정, 구매 인증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 뿐만 아니라 가상현실(VR) 영상을 접목한 디지털 런웨이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럭키슈에뜨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