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는 가을 수트, 지그재그에 다 있다

2020-09-16 서재필 기자 sjp@fi.co.kr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 진행

지그재그가 가을 수트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1등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 (여자)아이들의 수진과 함께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의 '수트 핏의 재해석' 기획전은 정형화된 여성 수트 스타일링에 대한 인식을 깨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자유로운 방식의 스타일링 꿀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쇼핑몰 30여곳이 참여해 110여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어느 쇼핑몰에서 어떤 아이템을 사든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은 평소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로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로 떠오른 유아와 수진과 함께 화보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유아는 루즈 핏 롱치마에 블랙 부츠를 매치하거나 하늘색 수트에 운동화를 신는 등 클래식한 스타일과 귀여운 스타일을 모두 소화했다. 수진은 검정 정장에 플립플랍(조리)을 신거나, 조끼를 이너로 활용하는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촬영을 통해 기존 수트 핏에서 벗어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평가다.


두 아이돌 멤버의 스타일링은 지그재그 앱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진의 스타일은 오는 20일까지, 유아의 스타일은 21일까지 한정적으로 공개된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보통 여성의 수트 스타일링은 블라우스를 하이힐과 매치하는 등 정형화되어 있는데, 유아와 수진을 통해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보여주려 한다"며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재 지그재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을 통해 다양한 수트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