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이커머스를 빛낸 STAR BRAND 20

2020-07-31 패션인사이트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생활이 익숙해지면서 이커머스가 최대의 화두로 부상했습니다. 패션기업들에게 이제 이커머스 비즈니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이커머스를 하나의 채널 확장으로만 간주할 것이 아니라 전략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내수 시장에서 고지를 선점하고 더불어 77억 소비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보더리스 마켓으로 나아가도록 해야합니다.


디지털 생태계에서는 오프라인보다 훨씬 스피디하고 정확한 SCM과 프로세스 인프라가 요구됩니다. 비대면이라는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테크 기술도 필요합니다.


이에 <패션인사이트>는 이커머스 마켓에서 지속성장하기 위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STAR Brand를 선정, 이들의 DX 성공 사례를 조명해보았습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